[강남역 맛집]모리가츠; 모밀과 바삭한 돈까스가 맛있는/ 강남역맛집/ 강남역 모밀/강남역 돈까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맛집]모리가츠; 모밀과 바삭한 돈까스가 맛있는/ 강남역맛집/ 강남역 모밀/강남역 돈까스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2. 8. 3. 11:17

본문

728x90
반응형

모리가츠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40 지하 1층 모리가츠
02-553-0456
매일 11:00~24:00
포장/배달 가능

강남역 11번 출구쪽에 위치한 모리가츠입니다~

모밀이 먹고 싶어서 찾던 중

돈까스도 맛있다는 후기를 발견해서 방문해보았어용!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서

쭉내려가시면

이렇게 입구가 되어있어용!

모리가츠 내부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이 아닌 3-4쯤 방문을했는데요!

그래도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모리가츠 메뉴판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고,

세트메뉴가 잘되어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ㅠㅠ!

주류도 판매하시고, 안주류도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 뒷테이블에서는 낮술을 하고 계셨어요 ..ㅎㅎㅎㅎ

저희는 새우튀김소바세트와 냉모밀정식A를 주문했어요!

강남역인걸 감안하고도 세트메뉴가

12,000원대 부터 있어서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냉모밀 정식A 입니다~

냉모밀, 돈까스, 초밥5피스로 이뤄져있어요!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돈까스가

굉장히 두껍고 맛있었어요ㅠㅠㅠ

단품으로 먹어도 정말 좋을듯했습니다~

냉모밀 양도 정말 많고 맛났습니다!

면이 퍼지지않고 탱글해서 좋았어요~

사이드로 나온 초밥은 기대이상으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새우튀김세트입니다!

새우튀김과 판모밀이 세트로 이뤄져있어요~!

사진에 담기지는 않았지만

새우튀김이 굉장히 크고 두꺼워요!

그리고 정말 바삭해서 맛있었어용!

판모밀 양도 많고, 면도 굉장히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가성비 최고에

맛까지 갖춘 강남역 맛집!

정말 추천드립니당~~!!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