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 맛집] 442삼겹살(사사이삼겹살) ; 푸짐한 반찬과 고기가 맛보고 싶다면/ 용산 맛집/ 용산 삼겹살집/ 용산 고깃집/용산 술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용산 맛집] 442삼겹살(사사이삼겹살) ; 푸짐한 반찬과 고기가 맛보고 싶다면/ 용산 맛집/ 용산 삼겹살집/ 용산 고깃집/용산 술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11. 16. 09:29

본문

728x90
반응형
442삼겹살(사사이삼겹살)
02-793-3812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14
포장가능/배달가능

안녕하세요!
이번엔 용산역 근처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후기를 남길 생각이 없었다가
남기게 되어서! 외관사진은 없네요ㅠㅠ
도착하시면 딱 442삼겹살이라고 적혀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으실거예용~

442삼겹살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다른 고깃집과 비슷한거 같아요~
내부 테이블은 4-5개 정도로 크지 않았어요!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찬입니다~
정말 푸짐하죠!!
우선 소스도 인당 하나, 배추도 2인당 하나씩
푸짐하게 내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반찬을 다먹어도 무제한으로 부담없이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정말 어머니처럼 친절하게 부담없이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삼겹살2인,항정살1인을 주문했어요!
굉장히 좋았던건 미리 초벌 되어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고기도 굉장히 두꺼워서 씹는맛도 정말 좋았답니다ㅠ
그리구!! 중앙에 김치, 콩나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맛나게 구워먹었어요!

소주까지 곁들이니 더욱 좋더라구요ㅎㅎ

고기를 다먹고 주문한 볶음밥 3인 입니다!
딱봐도 3인분은 넘어보여요ㅎㅎㅎ
간도 딱 좋고 양도 정말 푸짐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답니다ㅎㅎ

우연히 들어간 고깃집이 맛집이어서
정말 기분좋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정말 부담없이 해주셔서
정말 좋았답니다~

용산에서 고기가 땡긴다면
앞으로도 무조건 여기 방문할거같아요ㅎㅎ!
정말 강추드립니당!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