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이수역 맛집] 홍콩참치만두 ; 전통 홍콩식 만두를 맛 볼 수 있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 이수역 맛집] 홍콩참치만두 ; 전통 홍콩식 만두를 맛 볼 수 있는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9. 5. 21:25

본문

728x90
반응형


홍콩참치만두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9나길 35
010-2189-9199
매일 11:30-22:30
포장가능/주차불가능



이수역 14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홍콩식 만두 맛집!

이수역 옆 시장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이 다소 작지만 쨍한 파란색이라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입구에는 메뉴 사진과
영업시간이 붙어있어요~

메뉴판!
대표메뉴는 참치만두라고 하셨어요!
참치만두의 참치는 캔참치가 아닌
생참치를 사용한다고 하시더라요~

사장님께서 참치만두는 여기뿐이라며,,
자부심을 가지신 메뉴,,!!!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어요!
4인 테이블이 4개정도 있었어요ㅎㅎ!

연태고량주, 소주,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당

매장 입구 옆에는
직접 만두를 빚고 계셨어요!
이 때 느꼈습니다,, 여기는 찐이라는 걸ㅎ

저희가 시킨 첫번째 메뉴!
참치만두 대!

만두는 약간 시큼한? 맛이 나면서도
부추가 가득 들어있어서 맛이 있었어요!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맛이었습니당

특이한 점은 찐만두가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국물에 담긴 만두탕? 처럼 나와서 놀랬어요
국물은 직접 만드신 돼지육수라고 하셨습니당
돼지육수인데도 잡내는 안나고 단백했어요!

이게 만두 속 입니당
재료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요 메뉴는 지삼선!!
지삼선이 땅에서나는 재료
감자,가지,피망 으로 만든거라
지삼선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굴소스에 볶아져나오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다음은 꿔바로우!!
확실히 마라탕집에서 먹는 꿔바로우 보다는
훨 단백하고 고기도 두꺼웠어요
소스도 직접 만드신거 같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메뉴 세개를 시키고 소주를 무한정으로 마시고
나왔습니다ㅠㅠ
그정도로 맛있었다는거죠!!!

담에 이수방문하시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