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 신정호 카페] 카페브리드; 브런치와 다양한 빵을 즐길 수 있는 / 신정호 카페/ 아산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아산 신정호 카페] 카페브리드; 브런치와 다양한 빵을 즐길 수 있는 / 신정호 카페/ 아산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2. 6. 21. 21: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신정호 근처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브리드
충남 아산시 신정로 486
041-532-1077
매일 10:00-22:00
주차가능/ 포장가능

카페 브리드 외관입니다~

카페 브리드 메뉴판

오후 4시까지는 브런치도 주문이가능하지만,

저희는 5시경에 방문하여서 주문이 불가능했어요ㅠㅠ

 이 곳의 시그니처 음료는 소금라떼인듯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쉐이크,

빵류를 주문했답니다~

주말 오후에 방문하였더니,

빵종류는 대부분 소진되었더라구요ㅠㅠ

저희는 하나남은 소금빵과 앙버터를 주문했습니당!

1층입니다~

한적하고 사람이 많지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2층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지만,

많은 분들이 계셔서 사진은 찍지 못했답니다ㅜㅜ

한켠에는 직접 모으신듯한 접시가

디피되어있어요~

10인이 이용가능한 룸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룸 바로 뒤는 마당과 연결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야외자석도 넓어서 정말좋았지만

날이 더워서 이용하지 않았답니다ㅜㅜ

문을 열고나와 쭉 들어오면 새로운 공간이 하나 더 마련되어있어요!

바로 이곳!

문을 열고 들어가면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마당을 보며 커피를 마시기 딱 좋을 거 같더라구요!

에어컨도 정말 빵빵해서 좋았습니다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빵류입니다~

커피는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고, 딸기쉐이크는 적당히 달았어요!

소금빵은 버터향이 가득했고, 앙버터는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어요~

 

가족단위, 커플 분들 

아산신정호에 방문하시게되면 꼭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