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 예산 맛집] 온밥 ; 일본식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 예산 맛집] 온밥 ; 일본식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9. 8. 08: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가는 일식당을 소개해보려해요!
예산에서 초밥를 제외하고 일식을 판매하는 곳은
여기가 유일(?)한거 같아요!

온밥
주소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군청로3길 16 신동아 상가 108호
041-331-6868
포장가능/주차가능
평일 11:00-20:00, 2,4째주 토요일/매주 일요일 휴무

예산군보건소 바로 뒤에 위치
온밥 입니다!

제 사무실과 가까워서 저는 주로
평일 점심에 방문해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점심에 예약을하지 않으면
먹지 못할때도 있답니다ㅠㅠ

온밥 내부입니다!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더욱 넓어보이는 느낌이예요!

왼쪽에는 사장님이..ㅎㅎ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어서 일어나면 요리하시는게
모두 보여요!
주방 바로 앞에는 일자로된 테이블 세자리가 있구요

그 외 4인 테이블4개, 2인테이블 1개가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내부만 보아도 매우 깔끔한 느낌입니다!

또한 청결에 굉장히 신경쓰시는 것 같아요
방문할때마다 매장내부도 매우 청결하고
숟가락,젓가락, 앞접시도 매우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온밥 메뉴판

대표메뉴는 소바롤, 연어덮밥, 명란크림우동 입니다!
포장가능하지 않은 메뉴도 있어서
포장 시에는 확인해주셔야해요!

오랜만에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확실히 사람이 적더라구요~
그래도 모르니 저희는 항상 예약 후 방문한답니다!

예약 후 방문하면 밑반찬과 미소된장국이
셋팅되어 있어요ㅎㅎ!
밑반찬 중 저 씻은(?)김치가 정말 맛나요..
갈때마다 한번씩은 꼭 리필한답니다ㅎㅎㅎ

이번에 시킨메뉴는
왼쪽부터
명란크림우동, 소바롤, 돈까스카레!

저희는 항상 3개 메뉴를 주문해요!
여성분들끼리 방문하시면 인원수대로 주문하셔도
충분할거같아요 ~

명란크림우동
먹다가 급하게 찍은 티 나나요..ㅋㅋㅋㅋㅋ
넘 맛나서 먹다가 찍었답니다ㅠㅠ

크림소스에 명란이 올라가 있어요!
섞어서 먹다보면
먹어본 맛 같으면서도 새로운 맛이랍니다!
우동이 매우매우 쫄깃해서 정말 맛있어요ㅠㅠ!!

돈까스카레
이 메뉴도 넘 맛나서 먹다가 찍었답니다..
예약 후 방문하면 시간에 맞춰서 튀긴 후 내어주셔서
정말 입천장이 까질 정도로!!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ㅠㅠ

그리구 카레가 부족하다고 하면
언제든 리필 해주신답니다~

요 두 사진은 다른 날 방문했을때 사진인데요!
소바롤, 돈까스카레는 정말 매일 먹고 싶을 정도로
맛나답니다!
한달에 한번씩은 주기적으로 방문할 만큼 맛있습니다ㅠㅠ

특히 저 소바롤!!은 정말정말 강추해요!!
예산,홍성 통틀어서는 저런 소바롤 파는 곳 없을거라 자부합니다ㅠㅠㅎㅎ
그 외 치킨난반, 연어덮밥도 매우 맛있어요~

예산에 오셔서 일식이 땡기신다면
온밥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