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카페] JOE & THE JUICE(조앤더주스); 건강한 음료가 맛보고 싶을때 / 아이파크몰 카페/ 아이파크몰 요거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카페] JOE & THE JUICE(조앤더주스); 건강한 음료가 맛보고 싶을때 / 아이파크몰 카페/ 아이파크몰 요거트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2. 2. 23. 08:27

본문

728x90
반응형

 JOE & THE JUICE(조앤더주스)
02-2012-0443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아이파크몰 4층
매일 10:30-20:00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한

조앤더주스 카페 입니다!

조앤더주스 메뉴판

배가고파서 방문했던 카페!

처음방문해본 곳이였고,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헤매고 있던 중

직원분께서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어요ㅎㅎ

아래 사진을 보며 고를 수도 있구요!

건강한주스, 음료 외에도 

샌드위치, 요거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요거트와 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매장내부는 넓지 않지만

의자와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서

좋았어요!

탁 트인 공간에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서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할듯했어요ㅎㅎ

제가 주문한 요거트입니다!

메이플 요거트 이나, 저는 단걸 싫어해서

메이플시럽을 빼달라고 따로 요청드렸어요ㅎㅎ

 

요거트는 굉장히 부드러웠고,

안에 바나나와 그래놀라 등 

견과류가 아주 듬뿍들어있어서 굉장히 맛있었답니다ㅜㅜ!

그리고 주문한 라떼!

라떼는 굉장히 고소해서 너무 맛있어요ㅎㅎ

최근에 먹어본 라떼중에 손에 꼽을 만큼이요..!!!

설탕을 탄거 처럼 단맛도 나더라구요ㅠㅠ

비법이 뭔지..!!ㅎㅎ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거나

맛난 주스, 커피를 마시고 싶을때

조앤더주스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