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이태원 카페] coffee of course(커피 오브 콜스);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디저트 / 이태원카페/ 이태원 핫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용산구 이태원 카페] coffee of course(커피 오브 콜스);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디저트 / 이태원카페/ 이태원 핫플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2. 2. 24. 08:49

본문

728x90
반응형

coffe of course(커피 오브 콜스)
0507-1473-5624
서울 용산구 보광로 107
매일 10:00-21:00
포장가능, 예약가능

이태원역 4번 출구에 위치한

커피 오브 콜스 입니다!

커피오브콜스 메뉴판

커피오브콜스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초코얼그레이와 피치레이 티를 주문했어요~

계산대 바로 옆에는 베이커리류가

굉장히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하나 먹어 보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이번에는 패쓰했답니다ㅜㅜ!

매장내부는 굉장히 모던한 느낌이었어요!

무엇보다 저 자갈? 콩? 으로된

바닥이 너무너무 이뻤답니다ㅜㅜ

주말 저녁에 방문했음에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굉장히 좋았어요ㅎㅎ

외부에도 좌석이 마련되어있으나

날이 추워서 이용시는 분들이 없더라구요ㅎㅎ

굉장히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라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ㅎㅎ

이런 느낌으로 집을 꾸미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ㅜㅜ!

주문한 음료는 모두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은은한 초코와 얼그레이맛이 섞인 음료와

과일청과 허브가 들어간 티!!

정말 맛나게 마시다 나왔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빵종류를 먹으러 가보고 싶네용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