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카페] 아저씨 커피 ; 옛스런 인테리어와 고소한 핸드드립/ 핸드드립 맛집/ 예산카페/ 예산카페투어/ 핸드드립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카페] 아저씨 커피 ; 옛스런 인테리어와 고소한 핸드드립/ 핸드드립 맛집/ 예산카페/ 예산카페투어/ 핸드드립맛집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10. 18. 11:17

본문

728x90
반응형

아저씨커피
충남 예산군 오가면 오가중앙로 65
10:00-21:00(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포장가능

 

오가면에 위치한 아저씨커피 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4-5대 정도 가능하실거같아요!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옛스런 인테리어가 느껴지시나요??

아저씨커피 메뉴판

커피로 굉장히 유명해요!

주인분께서도 커피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계셔요ㅎㅎ!

저희는 핸드드립 콜롬비아 아이스, 과테말라 핫 으로 두잔

주문했습니다~

계산대 옆에는 베이커리류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베이커리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지만!

직접 구워서 판매하시는 듯 했어요~

한켠에는 직접 내리시는 더치커피가 있었구요!

내부 인테리어는 하나하나

신경쓰신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오르간도 놓여있었구요!

미싱 등 오래된 물건들로

인테리어되어있었어요!!

방은 3-4개 정도로 나뉘어져있구요!

각각 방의 인테리어는 비슷했어요!

 

방마다 인테리어 소품이 모두 달라서

하나씩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답니다ㅎㅎ

저 시계도 정말 이쁘지 않나요

저희가 자리잡은 테이블입니다!

 

계산대에서 왼쪽에 있는 좌석입니다!

 

가스난로가 틀어져있었어요ㅎㅎ!!

정말 오랜만이죠!!?

가을에 올때마다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카페 자체는 많이 크지 않지만

요목조목 살펴보는 재미가 굉장히 크답니다!

사진에 모두 담기지 않아서 아쉬울 정도예요ㅎㅎ

한쪽에는 혼자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구요~

옛생각 나는 컵, 칠성사이다 병도 디피되어있었어요ㅎㅎ

앞에서 내려주시는 핸드드립!!

맛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찐한 향과 맛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꼭 방문해보시도록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엘피도 틀어주셨는데요!!

정말 기분좋게 듣고 왔습니다

 

정겹고, 맛난 커피가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 아저씨커피!!

예산에 오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