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카페] 응봉상회 ; 창고형 베이커리 카페 / 예당호 카페 / 예당호 베이커리 카페 / 예산베이커리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카페] 응봉상회 ; 창고형 베이커리 카페 / 예당호 카페 / 예당호 베이커리 카페 / 예산베이커리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10. 16.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응봉상회
041-335-0416
충남 예산군 응봉면 입침중촌길 21
매일 10:30 - 22:00 연중무휴

예당호 인근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응봉상회입니다~

매장 입구 앞에는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있어요

 

양쪽으로 아주 넓게

야외 테라스도 준비되어있어요ㅎㅎ

응봉상회는 본관/별관으로 이뤄져 있어요

해당 사진은 본관입니다!

본관에서 음료/ 베이커리를 주문할 수 있어요!

 

 

본관은 2층으로 이뤄져 있어요!

2층에는 작은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요ㅎ

요즘 유행하는 창고형 인테리어에

샹들리에까지!

응봉상회는 베이커리카페 답게

카페 중앙에는 빵종류가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ㅎㅎ

매일 다양하게 준비되는 거 같아요!!

들어오자마자 빵냄새가 나서 침이 줄줄 났어요ㅎㅎ..!

한켠에는 프로젝터 빔과 넓은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피아노와 넓은 소파 테이블도 마련되어있구요ㅎ!

주문대 입니다!

빵은 직접 고르셔서 음료와 함께 

계산해주시면 됩니당~

응봉상회 메뉴판

저희는 음료가 땡기지 않아서

응봉라떼 한잔과 소금빵, 앙버터하나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포크, 나이프는 셀프바에서

챙겨가셔야해요!!

 

남은 빵은 셀프포장대에서 포장가능하세요!

창고형 카페답게 천장이 아주 높아서 좋았어요!

본관에서 나오면 바로 옆

별관이 위치해있어요!

첫 사진 건물입니다!

요렇게 연결되어있습니다~

별관에는 계단식 좌석과 

4인테이블이 조금 준비되어 있었어요ㅎㅎ

소금빵과 앙버터 입니다!

소금빵은 아주 파삭파삭하면서 짭짤했어요!!

앙버터는 버터가 아주 부드럽고, 팥알이 씹혀서 아주

맛났었어요!!

 

응봉라떼입니다!

고소한 견과맛의 크림이 잔뜩 올라간 라떼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아인슈페너에 아몬드크림이

올라간 맛이예요ㅎㅎ!

 

주말이라 사람이 아주 북적북적하더라구요 

저희는 후딱먹고 나왔답니다ㅎㅎ

예당호 놀러오시면서 

가까운 응봉상회 들리시면 좋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