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카페] 커피브리즈 ; 평화로운 느낌의 카페 / 예산카페투어 /예산공주대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카페] 커피브리즈 ; 평화로운 느낌의 카페 / 예산카페투어 /예산공주대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10. 15.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커피브리즈
0507-1445-7733
충남 예산군 예산읍 대학로54번길 19
매일 11:00 - 18:00 매주 금요일 휴일 입니다
포장가능/주차가능

예덜란드라 불리는

예산공주대캠퍼스 앞에 위치한 카페입니다ㅎㅎ!

 

이 곳이 바로 커피브리즈의 스그니쳐 포토스팟이라고

볼 수 있어요ㅎㅎ!

굉장히 이쁘죠?

 

따로 간판은 없고 

입간판을 보시고 들어오셔야해요!

앞쪽 입구입니다~!

 

차량을 이용하시게 되시면 카페 뒷쪽에

차량 주차 후 뒷문으로 입장해주시면 됩니다!

계산대입니다ㅎㅎ!

 

커피브리즈 메뉴판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는 아이스크림라떼인데요!

이 날은 조금 쌀쌀하고 배도 불러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ㅎㅎ

 

여러본 와본 카페로

아이스크림라떼 개인적으로 강추드립니다ㅎㅎ

한켠에는 베이커리류도 준비되어있는데요!

항상 갈때마다 케이크류가 있었는데,

이 날은 쿠키와 까눌레만 준비되어있더라구요ㅠㅠ!

 

(가나슈 케이크가 정말 맛난데 말이죠ㅠㅠ)

 

아쉬운데로 까눌레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한쪽에는 커피브리즈 상품도 판매중이었어요~

에코백은 귀여워서 탐나더라구요ㅎㅎ

평일 점심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한적해서 정말 좋았답니다

널널한 좌석과 

넓은 테이블이 굉장히 좋았어요

올때마다 창문으로 보이는

저 초록 빛의 식물들 때문에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고,

노래도 잔잔해서 편안하게 책을 읽기에도

굉장히 좋았어요

저는 주로 공부를 하거나

계획을 세울 때 자주 방문했답니다ㅎㅎ!

 

초록색과 아이보리의 조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외부좌석입니다!

커피브리즈는 외부좌석이 정말 예술이예요

바람이 솔솔 불때 커피를 마시며 앉아있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져요

외부에 앉아서 보이는 뷰입니다

외부에는 4-5개 정도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강아지를 풀어놔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ㅎㅎ

저 끝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구요!

해가 많이 들어올때는 저 자리에

앉아도 좋더라구요ㅎ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과 

까눌레입니다

 

고소한 커피와 쫀득한 까눌레를

외부에서 먹으니 기분이 정말 좋아지더라구요ㅎㅎ

 

외지인분들께서도 일부러 찾아오실정도로

유명한 커피브리즈!

강력 추천 드립니당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