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 카페] why not now(와이낫나우) ;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 천안카페투어/ 천안카페/탕정면카페/탕정카페투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천안 카페] why not now(와이낫나우) ;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 천안카페투어/ 천안카페/탕정면카페/탕정카페투어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11. 23. 08:35

본문

728x90
반응형
와이낫나우(why not now)
0507-1424-4275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매곡한들8길 54 1층
매일 12:00-21:00
포장가능/주차가능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신상카페에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굉장히 힙한 느낌~

입구입니다!
운영시간과 휴무 시간이 나와있어요~

입구에 들어오면 준비된 발판!!
발판도 정말 이쁘지 않나요ㅜㅜ

입구 인테리어부터
특이하면서도 깔끔하게되어있어서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와이낫나우 메뉴판

저희는 아메리카노 두잔과 베이커리를 주문했어요~!

주문대 옆에는 베이커리류가 준비되어있어요!
저희는 레몬 마들렌과 콩고물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주문대 바로 옆에서 바로 음료를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일자형 테이블1개와 4인용 테이블 5-6개 정도
준비되어있어요!

가게 내부는 많이 넓지 않지만
간격이 떨어져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계산대 앞에 큰 테이블도 앉을수 있을거같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베이커리입니다!
레몬마들렌은 상큼한 크림이 들어있었구요
콩고물휘낭시에는 바삭한 휘낭시에에 콩가루가
가득 묻어있었어요!

약간의 산미있는 커피와 정말 잘어울렸답니다!

분위기,맛 모두 최고였던
탕정신상카페 정말 강추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