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예산카페] 예산의 커피 ;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예산카페] 예산의 커피 ;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8. 30. 20:51

본문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넘어오면서 처음 써보는 카페리뷰

예산의 커피
충남 예산군 예산읍 예산로 188 1층
매일, 09:00 - 24:00
주차가능, 포장가능


예산군청 바로 앞에 위치한 '예산의 커피'
주차는 가게 바로 앞, 옆 골목에 가능


예산에서 유일하게 12시까지 운영하는 카페!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 10시까지만 영업하시더라구요!

예산의커피 메뉴판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
요즘 카페들의 음료 가격에 비하면 저렴한(?)편에 속하는 거 같아요
직접 블렌딩한 원두도 판매중!

저는 이날 아이스아메리카노, 건강한견과류빵을 주문했어요
요즘 건강한견과류빵에 꽂혀서 갈때마다 함께 주문합니당..ㅎㅎㅎ
(블로그 주인의 추천메뉴ㅋ)


계산대 왼쪽에는 마카롱, 다쿠아즈, 케이크류가 디피되어있습니다ㅎㅎ
마카롱도 여러번 먹어봤는데 기대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당


바로 오른쪽에는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빵이 디피되어있습니당
낮에는 빵이 가득!!! 진열되어있는데, 오늘은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반정도 팔린 상태였어용
주말에 방문하면 빵이 거의 없을때도 있답니다ㅠㅠ


그리고!
예산의 커피에서는 제빵수업, 커피바리스타 자격과정도 진행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자세한건 매장에 문의해보세요ㅎㅎ!

(포스팅 예정에 없던거라,, 저 멀리 왼쪽 위 현수막 보이시죠??ㅎㅎㅎㅎ)



매장 내부 사진!

사장님께서 식물을 좋아하시는지 식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이쁘더라구요ㅎㅎ
좌석도 굉장히 많아서 편안하게 쉴 수 있었습니당
대학교, 관공서 주변이라 그런지 공부하시는분, 업무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맛난 디저트와 커피를 같이 즐기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ㅎ!
자주 가는 주민으로써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ㅠㅠ 점심시간 피해서 방문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