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 파스타 맛집] 페어링 다이닝(pairing dining) ; 파스타가 땡길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포 파스타 맛집] 페어링 다이닝(pairing dining) ; 파스타가 땡길때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3. 1. 25. 16: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내포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페어링 다이닝(내포점)
전화번호 : 0507-1437-8486
주소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청사로174번길 25 성원타워 2층 205호
운영시간 : 화-일 11:00-22:00(브레이크 타임15:00-17:00 )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내포 동물 의료센터 바로 윗층에

위치해있는데요!

 

길을 가다가 우연하게 발견하게 되어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ㅎㅎ

입구는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하여서 그런지

저희가 첫 손님이었답니다ㅎㅎ

한켠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와인공병장식이~~

바로 옆에 대형 거울도 있어서 사진찍기가 딱 좋았답니다~ㅎㅎ

페어링 다이닝 내부입니다

내부분 4인석으로 이루어져있어요~!

 

페어링 다이닝 메뉴판 입니다ㅎ

저희는 토마토 베이컨 파스타와 시금치 피자, 김치 아란치니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다보니 손님이 가득차더라구요!!

저만 몰랐던 맛집이었나 싶었어요ㅎ

토마토 베이컨 파스타

가장 기본적인 파스타맛이었던것 같아요~

우리 모두가 아는 그 토마토 파스타 맛!

기본에 아주 충실한 맛이었어요~

김치 아란치니

이게 생각보다 정말 맛났어요ㅎㅎ

김치 주먹밥을 튀긴 맛!!

모두 아는 맛이 젤 무서운 맛인거 아시죠~

추가주문 하고 싶었으나 피자를 주문해서 여기서 멈췄습니다ㅠㅠ

이어서 나온 시금치 피자

첨엔 제목만 보고 시금치 피자? 라는 말에 

엥 싶었으나

샐러드가 올라간 피자 맛이었어요~~!

시금치맛보다는 샐러드의 느낌이 강해서 정말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피자와 파스타가 떙길땐

내포 페어링 다이닝 강추드려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