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내포 맛집] 꼬치앤꼬치 ; 간단한 안주에 소주가 마시고 싶을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내포 맛집] 꼬치앤꼬치 ; 간단한 안주에 소주가 마시고 싶을때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3. 2. 6. 14:09

본문

728x90
반응형

 

꼬치앤꼬치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대로 34
운영시간 : 월-토 17:00-24:00
041-633-8544
포장가능

이번에는 내포 롯데캐슬 상가에 위치한

꼬치집에 다녀왔어요~

 

최근에 꼬치를 포장해서 먹었는데 맛이 좋아서

이번엔 다른 안주를 먹어보려고 방문했답니다~ㅎㅎ

 

꼬치앤꼬치 내부입니다

다소 작은 크기의 술집이예요!

하지만 방문할때마다 꽉꽉차있고, 웨이팅이 있는 경우도 보았답니다ㅎㅎ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있어요~

꼬치앤꼬치 메뉴판 입니다~

이번에는 안주류와 술을 마시러와서

저희는 오뎅탕과 파인샤베트를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는 뻥튀기가 준비됩니다ㅎㅎ

기본안주는 무한리필로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파인애플 샤베트

간단하게 입가심하기 좋은 메뉴였어요ㅎㅎ

오뎅탕

꼬치어묵과 해물어묵 등 

여러가지 어묵이 가득 들어가있어서 정말 맛나게 먹었네요ㅎㅎ

그리고 가스에 끓일 수 있도록 준비되어서

식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간단한게 한잔하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내포 꼬치집 

꼬치앤꼬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