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시 맛집] 한길속초코다리냉면; 코다리냉면과 불고기가 맛보고 싶다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서산시 맛집] 한길속초코다리냉면; 코다리냉면과 불고기가 맛보고 싶다면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3. 5. 14. 00:14

본문

728x90
반응형

한길속초코다리냉면
충남서산시 서령로 108
0507-1434-4901
운영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배달가능, 포장 가능, 주차불가

오랜만에 서산에 놀러갔다가

날이 더워 냉면생각이 나서 찾아온 곳!

 

서산 냉면 맛집으로 검색하니 나오더라구요~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주변 골목에 대고 들어갔습니다!

외관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아서 없네요ㅠ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장작불고기 set를 주문했습니다!

장작불고기1인에 냉면2개가 나오는데,

저희는 물냉하나, 비냉 하나로 주문했습니다ㅎㅎ

한길속초코다리냉면 내부

 

점심이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쭈꾸미도 많이들 드시는 거 같아요!

쭈꾸미를 시키신다면 칼국수,만두 국물도 함께 주문하여

국물에 넣어드시면 얼큰하게도 먹을 수있다고 하네요ㅎㅎ

주문 후에는 밑반찬으로 콩나물, 무절임, 열무김치, 육수가 제공 됩니다 ㅎㅎ

육수는 따듯해서 먹기 좋았고 콩나물은 쭈꾸미와 같이 먹는 건지 

간이 좀 심심했어요ㅎㅎ

따듯한 육수는 간이 삼삼해서 홀짝홀짝 마시기 좋더라구요 ㅎㅎ

드뎌 나온 갈비!

파 절임과 같이 나와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불맛이 나서 좋았지만 간이 짭짤해서 조금 아쉬웠네요..

이어서 나온 물냉면!

코다리회가 올라간 물냉면으로 맛은 간이 딱맞아서 좋았어요!!

코다리 양념도 쎄지 않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가장 맛있었던 비냉~!
코다리 회가 정말 듬뿍 들어갔고 양념도 정말 잘 되어 있었어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이 아주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끝까지 잘 먹을 수 있었어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좀 많이 맵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물냉보다 코다리회도 더 많이 들어간 느낌...!

 

이렇게 세트가 모두 나왔습니다~

성인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

 

저는 육쌈으로 싸서 먹었습니다ㅎㅎ

맛은 정말 좋았어요~~

 

서산에서 냉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길 속초 코다리 냉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