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내포 맛집] 그집 짬뽕&돈가스 ; 칼칼한 짬뽕과 돈까스가 함께 먹고 싶을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내포 맛집] 그집 짬뽕&돈가스 ; 칼칼한 짬뽕과 돈까스가 함께 먹고 싶을땐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3. 7. 15. 00:47

본문

728x90
반응형

그집 짬뽕&돈가스
주소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애향9길 5 101호
연락처 : 041-632-2035
운영시간 : 11:00-20:00(라스트오더19:30)
주차,포장,예약,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내포에 위치한

짬뽕집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와서 짬뽕이 생각나더라구요!

입구 앞에는 가격이 표시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픈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오후까지 영업하시지만 점심장사로 재료가 소진될 경우

일찍 문을 닫기도 한다고 하셨어요~

 

저녁에 방문하실 분들은 전화 문의 후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저희는 짬뽕과 돈가스를 먹기 위해 방문했지만

탕수육을 보니 탕수육이 땡기더라구요..ㅎㅎ

 

그래서 1인세트(탕수육+짬뽕)과 순두부 짬뽕밥을 주문했어요!

주문은 매장 한켠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직접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금액은 모두 합해서 24,500원!

탕수육까지 나오는걸 고려하면 비싼가격은 아닌듯해요~

매장내부는 굉장히 넓어서

단체손님도 가능할거같았어요!

주문 후 내어주신 기본찬!

김치와 단무지가 제공됩니다~

먼저나온 짬뽕과 탕수육!

짬뽕에는 오징어와 홍합, 양파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탕수육은 미니 탕수육으로 제공되어 

혼자먹기에 딱 이었습니다

이렇게 한세트에 15,000원 이었어요~!

짬뽕은 칼칼하면서도 약간 단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아마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거같아요!

 

탕수육은 바삭하고 옛날탕수육 맛이 났습니다ㅎㅎ

전분기 없는 탕수육!

이어서 나온 순두부 짬뽕밥!

뚝배기에 제공되어서 좋았습니다..!

 

뚝배기에 제공되어서 순두부가 엄청 뜨겁겠구나~생각하고

먹었더니 읭??

짬뽕을 끓인 후 순두부를 올려서 그런지

순두부는 미지근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먹다보니 국물에 데워져서 따듯하게 먹었습니다ㅎㅎ

순두부짬뽕안에는 짬뽕과 같이 홍합, 오징어, 양파가 잔뜩 들어있었어요!

 

순두부짬뽕밥은 조금 아쉬웠지만

짬뽕은 맛있어서 다 먹고 왔습니다ㅎㅎ

 

비오는날  짬뽕이 생각나신다면

내포 그집짬뽕 추천드려요!

나중에는 돈가스도 먹어보러 가려고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