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전포동 카페] KERNEL COFFEE(커널커피) ; 커피는 맛있었지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부산 전포동 카페] KERNEL COFFEE(커널커피) ; 커피는 맛있었지만..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10. 13.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KERNEL COFFEE(커널커피)
010-4438-8221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39 커널커피
매일 12:00-22:00
포장가능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커널커피입니다!

전포성당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ㅎㅎ!
지나가다가 외관이 이뻐서 방문하게 되었어요ㅎㅎ

커널커피 메뉴판

커널커피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3잔, 플랫화이트1잔, 커널커피1잔
초코칩쿠키,다크초코쿠키를 주문했어요!

직접 구워서 판매하시는
쿠키 및 디저트류 입니다~~!!

이렇게 바로 옆에
베이킹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주문을하고
2층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ㅎㅎ!!


사실 주문을 하기 전 입장 할때부터
직원분의 태도가 기분이 나쁘더라구요..ㅎ

입장 시 안심콜 전화 안내해주시는 것부터
화가 난 말투로 말씀을 하시고,
저희가 5인 방문이라 당연히 2차 접종자가 있었음에도
접종자가 있는지 툭툭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자리를 잡고 주문을 받겠다는 말도,
그 후 주문을 받으실때도
뭐가 그리 기분이 나쁘신지
짜증나는 말투로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저희도 꼭 여기 카페가 오고 싶어서 왔던게 아니고
주변카페가 더 없어서 온거여서
순간 나갈까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기분이 나쁘다는 말을 했더니
주문받은 직원이 아닌 사장님같으신 분이 들으셨는지
갑자기 저희에게 자리는 편하신지 여쭈시더라구요.

그 뒤로 사장님께서는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ㅎㅎ


내부 사진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일관성있는 스타일로되어있어서
이쁘더라구요~

계단사이에 엘피가 전시되어있는 것도 좋았어요ㅎㅎ

다크초코쿠키, 초코칩쿠키

쿠키는 굉장히 두껍고 컸어요!
다크초코는 굉장히 꾸덕한 느낌이었고
초코칩쿠키는 조금 바삭한 느낌이 있었어요ㅎㅎ
내용물이 잔뜩들어있어서 먹을떄는 기분이 좋았답니당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은 아주
평범했어요ㅎㅎ

커널커피와 플랫화이트(두유변경) 사진은
따로 남기지 않아서 없어요..
커널커피는 견과맛 크림이 올라간 크림라떼로
맛있었어요~ 크림도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플랫화이트는 매일우유두유로
변경된 플랫화이트였어요
플랫화이트 맛은 고소하고 괜찮았습니다

카페 곳곳 인테리어에 신경쓰신게
보이더라구요ㅎㅎ

3층에는 야외 테라스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주변에 음식점이 많아서 다소 음식냄새가 나긴했지만
날이 선선할때쯤 앉으면 좋을 거 같긴했어요ㅎㅎ

직원만 친절했다면,,하는
아쉬움이 남는 카페였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