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카페] 피크스퀘어 ; 기장 오션뷰 카페 / 인스타 랏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기장 카페] 피크스퀘어 ; 기장 오션뷰 카페 / 인스타 랏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10. 12.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피크스퀘어
051-723-2578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64
매일 11:00 - 21:00Last order 20:00
주차가능/ 포장가능

구불구불 길을 쭉 따라 차를 타고 올라오시면

피크스퀘어가 있습니다!!

 

오시는 길이 조금 좁고 구불구불해서

초보운전이시라면 오시기가 조금 불편하시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피크스퀘어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5명이서 방문했기에, 

2차 까지 접종완료한 내역을 보여드린 후 주문을 했어요!

아메리카노 3잔, 핸드드립 2잔

베이커리류를 주문했습니다

핸드드립, 아메리카노 모두 원두 선택이 가능했어요!

 

빵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ㅎㅎ

저희는 아침도 먹지 못한 상태로 방문해서

저기 있는 빵 모두 하나씩 주문했답니다..ㅎㅎ

주문받으시면 바로 커피를 내려주시구요!

핸드드립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다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내부입니다!!

굉장히 넓게 좌석이 마련되어있어요~

들어오자마자 놀랐던 건

바로 이 뷰!!

기장 해안이 보이는 통창이 있어서

정말 가슴이 뻥 뚤리는 느낌이었어요!!

 

오전시간에 방문해서 역광이라 사진이

이쁘게 담기지는 않았지만

정말 아름다웠답니다!!

반대쪽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굉장히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2층에도 아주 넓은자리가 있구요!

한켠에는 작은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습니당

그리고 카페에서 외부로 이동할 수 있는 길과

외부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그 길도 굉장히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

 

요렇게

외부좌석이 준비되어있습니다ㅎㅎ

정말 그림 같지 않나요ㅠㅠ!

부산에서도 제주도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카페 한켠에서 본 풍경입니다ㅎㅎ

저 멀리 낚시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너무 배가 고파서 먹다가 찍은 사진 뿐이네요ㅎㅎ..

커피는 모두 고소하고 찐해서 정말 맛났어요

 

그리고 이런 인스타핫플카페의 빵은 거의 

기대하지 않고 먹는 편인데

여기빵은 정말 부드럽고 맛나더라구요

몽블랑을 먹지않는 제가 거의 다먹었어요..ㅎㅎ

 

나오기 전 다시 한번 찍은사진!!

 

뷰도 이쁘고, 카페도 이뻐서 

친구들과 사진도 많이 찍었답니다ㅎㅎ

 

거기에 커피, 빵 맛까지 빠지지 않아서

좋았던 피크스퀘어!!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기장에 놀러가시는 분들은

한번쯤 꼭 방문해보세용!!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