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예산 카페] 투썸플레이스(예산터미널) ;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 넓은 카페추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충남 예산 카페] 투썸플레이스(예산터미널) ;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 넓은 카페추천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10. 1.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예산터미널)
041-331-0360
충남 예산군 예산읍 금오대로 45
평일/주말 09:00-22:00
포장가능

예산 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입니다!

 

버스 출발 전 후 시간이 남을때

방문하시면 좋을거같아서 후기를 남겨요!

투썸플레이스 예산터미널점은

야외 테이블좌석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양쪽으로 넓게 충분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내부에 자리를 잡았답니다ㅠㅠ

내부에서 바라본 입구 입니다!

이번에 키오스크주문방식으로 바꼈더라구요!

편하게 음료를 고르시고 

천천히 결재해주시면 됩니다!

키오스크를 처음이용해보시는 분들도

이용하기 쉽도록 안내문이 자세하게 붙어있어서 좋았어요~

 

아! 그리구 텀블러를 이용하시면

음료 300원이 할인되시는데,

할인 받으시려면 키오스크가 아닌

주문대에서 주문해주셔야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가 유명한데요!

여러가지의 케이크가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계산대 뒤쪽으로는

각종 텀블러, 티, 원두 등 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른 매장보다 텀블러 종류가 많아서 놀랐답니다ㅎㅎ

내부 사진입니다

2인, 4인 테이블 외에도 대형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서

회의, 미팅 시에도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또한 테이블간의 거리가 멀어서 좋더라구요~

6인 이상 사용 가능한 테이블도 따로 

준비되어있어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4인까지 밖에 

이용하지 못하지만

나중에! 이용하시게 될 수 도 있으니

사진을 찍어봤습니다ㅎㅎ

구석에 자리를 잡고

매장 내부를 찍어보았어요

정말 넓지 않나요!!

 

학생,직장인분들도 오셔서 공부하기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픽업대 옆에는

물, 시럽, 홀더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메가사이즈, 라지사이즈) 와

바닐라 크로캉 롱슈 한개를 주문했어요!

 

테이크아웃 요청을 했더니

크로캉 슈를 깔끔하게 포장해주셨더라구요!!

 

그리구 저는 텀블러를 이용해서

300원 할인을 받았답니다ㅎㅎ

 

 

바닐라크로캉슈

겉은 바삭한 크럼블이,

안에는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어요!ㅎㅎ

 

예산터미널카페 

투썸플레이스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