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압구정/도산공원 카페] 선셋 스위밍 샌드위치(sunset swimming sandwich) ; 모던한 무드의 카페 / 파니니 맛집 / 도산공원 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서울 압구정/도산공원 카페] 선셋 스위밍 샌드위치(sunset swimming sandwich) ; 모던한 무드의 카페 / 파니니 맛집 / 도산공원 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9. 27.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선셋스위밍 샌드위치
02-544-7676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0길 23
매일 10:00-22:00(일요일 10:00-20:00)
포장가능 / 발렛가능

압구정 로데오 거리를 걷다가 우연히 만난 카페!

첨에는 간판에 끌려 들어가게 되었어요ㅎㅎ

도착 하시면 이 간판이 보일거예요

이 간판 너무 이쁘지 않나요..

꽃까지 취향 저격

입구에 들어가면서 보이는 내부입니다!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카페 내부가 훤히 보여요!

창가 자리 모두 앉을 수 있는 자리 입니다!

반대편에 위치한 내부 입니다

테이블, 소파 모두 모던해서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오른쪽에 작게보이는 와인셀러!

와인도 글라스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선셋 스위밍 샌드위치 메뉴판

스프, 샌드위치, 파니니 등 간단한 음식과 

음료, 와인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선셋에이드, 화이트템플

체다베이컨 파니니를 주문했어요!

계산대 앞 명함도 이뻐서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여기서 판매하는 티(tea)는 

모두 시향해보고 주문이 가능해요!

여러 종류의 티 중 화이트템플 향이

 너무 좋아서 이 음료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티(tea) 옆에는 카페이름 답게

수영복가방(swimmimg bag)을 판매하더라구요ㅎㅎ

신기해서 찍어보았습니다

 

또, 한쪽에는 판매하고 있는 쿠키와

글래스로 주문가능한 와인이 있어요!

쿠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속이 좋지 않아서

쿠키는 담에 먹어보기로 하였답니다ㅎㅎ

이날 커피는 주문하지 않아서

맛을 보지는 못하였지만

원두도 소분하여 판매하시더라구요!!

담에는 커피를 먹어볼 생각입니다ㅎㅎ

계산대 바로 앞쪽에는

카페에서 직접 판매하는 에코백, 티, 와인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날씨가 너무좋아서 외부에 자리를 잡았어요!

외부에는 두테이블 정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답니다ㅎ

저희가 주문한 선셋에이드와 화이트템플티

선셋에이드는 레몬에이드맛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구요!

화이트 템플은,,, 다소 화장품 향이라고 생각될 수 있는 

향긋한 향이 나는 티랍니다ㅎㅎ

 

개인적으로 tea가 너무 맘에 들어서 추가 구매해서

집에 가져가고 싶었어요ㅠㅠ

 

티가 넘 맛나서 뜨거운물을 계속 추가해서 먹었는데

직원분께서 굉장히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ㅎㅎ

함께 준비된 체다치즈파니니!

속도 너무 알차고 소스도 정말 

맛나더라구요ㅠㅠ

 

무엇보다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구 저 포도 세알의 센스

최고였습니다ㅎㅎㅎ

선선한 날씨와 맛있는 음식, 음료 덕에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요즘핫한 도산공원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모두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