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 카페] 노커(KNOKER) 카페 ; 신정호인스타핫플 / 신정호 베이커리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아산 카페] 노커(KNOKER) 카페 ; 신정호인스타핫플 / 신정호 베이커리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9. 21.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노커(KNOKER)베이커리 카페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413-13 노커 베이커리카페
0507-1351-8097
매일 09:00 - 23:00 (사회적거리두기3단계 시 22:00 마감)
주차가능/ 포장가능/ 반려동물 동반가능

노커베이커리 카페의 외관입니다!
처음에는 이곳이 카페인줄 알았는데
여긴 주차장,창고 더라구요!
오른쪽에 작게보이는 건물이 카페입니다ㅎㅎ!

노커베이커리 주차장은
카페 바로 앞, 옆 아주 널널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시고
방문하셔도 될 듯 합니다!

주차 후 내리면 바로 보이는 외벽!
벌써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카페 입구인데
이쪽에서도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아마 저 노커 마크가 여기 시그니쳐인가 봅니당

입구에서 사진을 찍으시고 바로 옆을 보면
카페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어요
정원처럼 꾸며놔서 정말 이뻤답니다

보이시나요??
부잣집의 비밀정원 느낌,,
저녁에 방문해서 조명이 켜진 상태라
더 이뻐 보였던거 같아요

더 앞으로 오시면 설명문이 있구요!
여기서 우측 문을 여시면 카페 주문대!
좌측으로 가시면 카페 내부가 나옵니다!

애견동반 시 지켜야할 수칙,
방역수칙 등이 적혀있었어요~

저희는 오른쪽 문을 열고 들어와서
전자 출입명부 전화를 했어요ㅎㅎ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건 베이커리류와

케이크류!!

빵으로도 굉장히 유명한 카페이지만
저희는 마감 1시간30분 전에 입장해서 그런지
베이커리는 거의 남아있지 않더라구요ㅠㅠ

베이커리가 다팔렸다는건
그만큼 맛있다는 증거겠죠??

한쪽에는 노커 머그컵과
드립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노커베이커리 카페 메뉴판
가격대는 역시나 조금 비싼편이더라구요
신정호 주변 카페들의 평균적 가격인거 같아요🥲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리얼 쑥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커피를 주문하면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산미가 낮은 커피를 선호해서
B원두를 선택했어요

메뉴판 바로 옆에 시그니쳐 음료의
사진이 준비되어있었어요

함께 시킨 리얼쑥크림라떼도
이 사진을 보며 골랐답니다!

음료이름으로는 어떤 음료인지 예측이
불가능해서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사진이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답니당

좀 더 가까이서 찍은 남은 베이커리류
스콘,페스츄리 등 이 남아있었구요!
전날 판매하던 빵은 할인해서 판매중이더라구요

한쪽에는 담요, 물, 베이커리포장 봉지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음료준비대는 오픈되어있어서 좋았고,
직원분들 모두 장갑을 낀 상태로 음료를
준비해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주문대 바로 옆으로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봤는데요

모두 실내좌석으로 되어있었고
사진으로 보이는 만큼의 좌석이
반대편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외부에 자리를 잡기 위해
주문을 하고 나왔습니다
외부에는 본건물과 연결된 건물이 하나 더있는데요,
실내 좌석과 옥상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ㅎ

외부 인테리어!
정말 이쁘지 않나요??

한쪽에는 외부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테이블 간의 간격이 멀어서 좋았고
외부임에도 조명이 빵빵해서
하나도 어둡지 않았어요~

저기 나무 뒤로 보이는 옥상 좌석 보이시나요??

옥상을 올라갈 수 있는 계단 옆에
마련된 정원? 입니당
우리집 마당을 이렇게 꾸미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만큼 이뻤답니다

저희가 자리잡은 좌석입니다

넓찍한 의자와 등받이가 있는 의자가
준비되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다보니 음료가 나왔네용
쑥라떼, 아메리카노 모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쑥라떼는 조금 달아서
단 음료를 싫어하시는 분에게는 비추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정말 제입맛에 딱 맞아서
원두를 사오고 싶을 정도였답니당

외부의 전체적인 사진입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다고 해서
방문했던 카페인데,
개인적으로도 너무 맘에 들어서
나중에는 낮에 방문해보려합니다ㅎㅎ

신정호 카페 추천드립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