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성수 카페]BELOW (빌로우) ; 서울숲 핫플레이스 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서울 성수 카페]BELOW (빌로우) ; 서울숲 핫플레이스 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9. 22.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성수동 카페에 다녀와서 포스팅 하려합니다~

BELOW SEONGSOO(빌로우 성수)
0507-1327-9148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6-10 지하1층
매일 12:00 - 22:00
 포장가능 / 반려동물동반가능/ 주차불가능

 

인스타에 전부터 핫하게 뜨고 있는

빌로우 카페 입니다!

 

큰 간판은 없이 위 사진 처럼 되어 있어서

눈 크게 뜨고! 찾으셔야 합니다ㅎㅎ

빌로우 커튼? 을 찾으셨다면!

바로 옆에는 입구가 있습니다!

첨에는 위로 올라가는 줄 알았는데,

지하더라구요!!

 

오른쪽에 작게 보이는 화살표 보이시나요ㅎㅎ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계산대가 있습니다

내부가 굉장히 작아서

테이크 아웃만 가능한 줄 알았으나

숨겨진 공간이 있었어요ㅎㅎㅎㅎ

그건 더 아래서 공개할게요!

엄청 분위기 있지 않나요

깔끔한 우드/네이비 톤 인테리어

보자마자 반해버렸답니다ㅠㅠ

계산대 바로 뒤에는 

빌로우 커스텀 텀블러와 원두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얼마전에 텀블러를 사지 않았다면 

사서 나올뻔 했습니다..

심플한 저 로고가 얼마나 이쁘던지요..ㅎㅎ

빌로우 메뉴판 

이날 초당옥수수 음료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모두 소진되었다고 하셔서

플랫화이트와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옆에 있던 쿠키도 함께 주문하려했으나

배가 너무 불러서 먹지는 못하고 눈으로만 담고 왔어요ㅎㅎ

계산대 왼쪽에는 입구에서 보았던

빌로우 커튼이 보이더라구요

센스넘치는 인테리어!

 

주문을하시고 나면

비밀의 문을 열어주시는데요!!

 

자동문이 열리고 들어오면

짜잔

음료가 준비되는 걸 직접 볼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

그 옆에는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있었어요!

4인 테이블은 2개 정도고

나머지는 모두 2인 테이블이었습니다ㅎㅎ

 

한켠에는 물과 펜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주문을하고 앉고나서 보니

주문 영수증과 함께 카페 관련 문구가 나온

설명서를 주시더라구요~

 

여기 오른쪽 하단에 날짜 보이시나요??

이런 작은 센스 

괜히 기분 좋더라구요..ㅎㅎㅎ

해당 책자를 열어보면

빌로우 카페가 추구하는 방향에

관련된 글이 적혀있어요 

조금 기다리다보면

음료가 나오게 됩니다!

외쪽이 플랫화이트 아이스/ 오른쪽이 밀크티 아이스입니다

플랫화이트는 

맛이 아주찐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 보다는 라떼에 어울리는 원두를 사용하시는 거 같았어요

제 입맛에 정말 딱이었답니다ㅎㅎ

 

밀크티 또한 홍차의 향이 듬뿍 담겨서 

정말 맛났어요!!

커피를 모두 마시고

나오는 길

 

문을 열고 나오면 

바로 왼쪽에는 화장실이 있구요!

그 앞에는 의자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의자가 마음에 들어서

남겨둔 사진입니다..ㅎㅎㅎㅎ

의자기준으로 오른쪽을 보시면

들어왔던 입구가 다시 보이게됩니다!

 

카페의 내부가 굉장히 특이해서

놀랐고 커피맛에 두번 놀랐던 카페

성수동,서울숲에 방문하시게되면

한번 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