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카페] 이안(ian) ; 한옥을 느낄 수 있는 카페 / 예산 한옥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카페] 이안(ian) ; 한옥을 느낄 수 있는 카페 / 예산 한옥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9. 24.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이안(ian)
0507-1412-3485
충남 예산군 예산읍 아리랑로213번길 34 카페 이안
매일 11:0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포장가능/ 주차(공영주차장)가능

외관입니다!
예산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따로 불가능해서
주변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해요~

외부에는 카페 이안 이라고
현수막이 붙어있어요!

입구로 들어오시면
왼쪽에는 주문/음료 제작 건물
오른쪽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마당에는 외부에서 마실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있어요

음료 주문 전
주문대 옆에있는 전신거울에서
사진도 남기고~~
주문을 합니다!

이안 메뉴판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했어요!
커피를 제외한 음료는 다소 비싼편에 속해요ㅠㅠ

주문 후 자리를 잡기 위해
요리조리 구경해보았는데요!

한옥건물의 특징을 살려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카페 안쪽 공간도 너무 좋았고

외부 인테리어도 잘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한옥느낌 물씬나는 창문앞, 의자에

앉아서 사진을 찍어도

정말 잘 나올거같아요ㅎㅎ

실내는 큰 테이블이 있었고

바람이 잘통해서 정말 선선했어요~

스탠딩 의자가 있는 좌석도 있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마당에 있던 테이블입니다!

낮에는 햇빛이 강해서 외부에 앉기는 어려웠는데

그늘지도록 되어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건물 뒤쪽에는 숨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늘이 져서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여기도 뒤뜰인데요!

대나무가 심어져 있더라구요~

테이블이 없는 공간이라

그냥 지나칠뻔했어요ㅠ

 

너무이뻐서 여기서 사진도 찍었답니다~

 

 

카페 내부에 여기저기 볼 곳이 많아서

한참 구경하다가

음료가 나와서 외부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ㅎㅎ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적고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애견동반 가능한걸 늦게알아서

강아지를 데려오지 못했어요ㅠㅠ

 

담에 방문할때는 강아지를 

데려가보려고 해요!

재방문의사 100%!!

 

예산 이안카페

정말 강추드립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