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더 현대 카페] 아르켓(arket) 카페; 여의도 더현대 카페/ 아르켓 카페 메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여의도/더 현대 카페] 아르켓(arket) 카페; 여의도 더현대 카페/ 아르켓 카페 메뉴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12. 28. 08:14

본문

728x90
반응형

아르켓카페(더현대 서울점)
02-3277-8416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2 더현대서울 지하2층 아르켓 더현대서울점
매일 10:30-20:30
주차가능/포장가능

더현대 여의도 지하2층에 위치한 

아르켓카페입니다~

 

아르켓 매장안에 위치해있어서 쇼핑 후 

이용하기 좋아요ㅎㅎ

입구에 아르켓 로고가 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ㅎㅎ

아르켓 매장 바로 앞에

카페 입간판이 세워져 있어요~

 

아르켓 입구에서 왼쪽은 카페, 오른쪽은 매장!으로

되어있답니다~

아르켓 카페 메뉴판

아르켓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배부르게 밥을 먹고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만 주문했어요!

계산대 옆에는 빵들이 준비되어있구요!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한켠에는 아르켓 종이인형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ㅎㅎ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하셨어요~ㅎㅎ

 

인형을 꾸미는재료가 소진되어 꾸미지는 못한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매장은 테이블3-4개 정도로 구성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카페 전용 매장이 아니라

넓지는 않더라구요~

무료로 이용가능한 종이인형 완성본이예요!!

정말 귀엽죠~?

주문한 아메리카노 입니다~

아메리카노만 주문했는데!!

쿠키도 맛보시라고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ㅎ

쿠키는 시나몬맛이 강하게 나서 커피랑

함께 먹으니 정말 맛나더라구요!!

 

커피는 아주 고소한 맛이었어요ㅎㅎ

 

쿠폰도 주셨어요!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ㅎㅎㅎㅎ

 

매장 마감시간이 얼마남지 않아서

커피만 후다닥 먹고 왔지만

담에 또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더현대여의도

아르켓 카페 강추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