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카페] 메이트 커피(mate coffee); 고소한 커피와 건강한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예산카페/ 예산커피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카페] 메이트 커피(mate coffee); 고소한 커피와 건강한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예산카페/ 예산커피맛집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1. 12. 30. 09:35

본문

728x90
반응형

메이트커피마켓
041-967-1336
충남 예산군 예산읍 임성로 33
월-토 11:00-21:00
포장가능/주차가능

 

예산읍에 위치한 메이트 커피 마켓입니다~

외관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ㅠ

주차는 매장 앞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메이트 커피 메뉴판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뱅쇼, 초코 브라우니를 주문했어요~

뱅쇼는 만들어먹어봐야지! 하고 못먹어 봤던 음료라

궁금해서 시켜보았답니다~

모든 음료는 국산두유(추가금발생)로 변경이 가능해요~

메이트 커피에서는 여러 박람회나 사진전을 홍보하는 포스터가

자주 부착되어있더라구요~

 

또! 메이트 커피마켓에서는

빨대없는 컵을 이용하면서,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

매장 내부입니다~

매장 내부자체는 크지 않지만 !

분위기가 굉장히 따듯해서 좋았어요ㅎㅎ

커다란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어서

직장인분들께서 점심시간에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

 

한켠에는 커피콩도 있구요~

직접 로스팅하시는거같았어요!

한켠에는 원두와 와인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판매중인 와인에는 직접 쓰신 메모로 

와인에 대해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요!

 

계산대 한켠에는 베이커리류가 준비되어있어요!

무항생제 달걀을 이용한 베이커리!

저희는 브라우니를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뱅쇼!

뱅쇼는 처음 먹어보는데, 굉장히 맛나더라구요~

계피향이 강해서 계피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거같아요!

 

브라우니는 굉장히 무거워서 깜짝 놀랬어요ㅎㅎ

묵직하고 꾸덕한 브라우니!!

굉장히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예산읍에 위치한 메이트커피마켓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