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바삭한 크로플을 맛보고싶다면/ 홍성핸드드립커피/ 홍성커피맛집/홍성카페/홍성법원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바삭한 크로플을 맛보고싶다면/ 홍성핸드드립커피/ 홍성커피맛집/홍성카페/홍성법원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2. 1. 5. 08:38

본문

728x90
반응형

가내수공업프로덕션
041-635-0625
충남 홍성군 홍성읍 월산로50번길 1
매일 11:00-22:00
포장가능/주차가능

홍성 월산로에 위치한 가내수공업프로덕션입니다!

홍성법원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매장앞에 하시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가내수공업프로덕션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세로로 읽어야할 거 같지만,,

가로로 읽어주시면됩니다ㅎ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푸치노,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매장 한켠에는 콜드브루와 초콜릿을 판매하고있더라구요~

메뉴는 모두 주문 즉시! 만들어주셔요~

크로플은 10-15분정도 소요된다고 미리

말씀해주시더라구요ㅎㅎ!

매장 내부에는 로스팅하시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매장내부는 다소 좁다고 느끼실수있어요!

하지만 테이블하나하나는 넓어서 편하게 이용가능하답니다!

핸드드립커피도 판매하구있구요!

전체적인 매장사진입니다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크로플에는 바닐라아이스크림, 바닐라크림이 함께나와요

저 바닐라 크림 정말로 맛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보다 훨씬!!!

 

그리고 크로플도 매우 바삭해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카푸치노입니다!

원두가 산미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덜라구요!

카푸치노의 거품이 굉장히 단단해서

정말 맛나게 마셨어요ㅎㅎ

 

홍성법원 근처에 오시게된다면 해당매장에

방문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