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 카페] 이내; 깔끔인테리어와 다양한 베이커리 / 아산카페/배방카페/주식회사 구공 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아산 카페] 이내; 깔끔인테리어와 다양한 베이커리 / 아산카페/배방카페/주식회사 구공 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2. 1. 7. 08:34

본문

728x90
반응형

이내
041-544-2220
충남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13번길 19-6
매일 10:00-23:00
주차가능, 포장가능

아산 배방읍에 위치한 이내 카페입니다!

인스타핫플이라 많이들 방문하시더라구요~

저두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이내 메뉴판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과 빵을 주문했어요!

그 외 시그니쳐 음료입니다~

 

커피주문시 원두 선택이 가능해서

저희는 고소한 원두로 주문했어요!

계산대 옆에는 마카롱, 케이크류가 

디피되어있었어요!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저희는 크로플을 주문했답니다!

매장내부는 화이트 톤으로 베이직하게

인테리어되어있어서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평일 낮에 방문해서그런지 사람도 없었구요ㅎㅎ

여기 카페의 특이한 점은

느린우체통을 운영하고 있는거였어요!

 

저기 우체통 보이시나요?

계산대에 우편을 요청하면 내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한번쯤 이용해보시면

좋은 추억이될거같아요ㅎㅎ

모던한 분위기의 매장내부입니다.

굉장히 넓어서 많은사람들이

방문해도 부담이 없을거같아요!

카페 외부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지만

요즘엔 날이 추워서 이용하기 어려울거같더라구요~

나중에 날이 좋아지면

밖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거같아요ㅎㅎ

생크림 팡도르의 크림이 조금 달아서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ㅠㅠ

크로플은 바삭해서 맛있었답니다~

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커피는 매우 고소해서 

베이커리랑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산에 방문하시게 되면 

이내 커피 한번 이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