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 성정동 카페] 크러스트(krust); 버터향 가득한 소금빵을 즐기고 싶다면/ 천안 소금빵맛집/성정동 카페/천안 휘낭시에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천안 성정동 카페] 크러스트(krust); 버터향 가득한 소금빵을 즐기고 싶다면/ 천안 소금빵맛집/성정동 카페/천안 휘낭시에 맛집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2. 1. 4. 09:24

본문

728x90
반응형

크러스트(KRUST)
0507-1336-0640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세관길 76 203호
 매일 11:00-21:00(화요일 휴무)
포장가능/주차가능

천안 성정동에 새로 오픈한 카페 

크러스트 입니다~

천안 축구센터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산책하시며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매장 입구입니다!

매장 입구 오른편에 도그파킹

강아지를 잠시 묶어둘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강아지를 데리고 들어갈 수 있으면 더욱 좋겠지만

애견인으로써 이러한 공간을 보면

배려받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크러스트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에스프레소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제가 이카페를 갔던 이유중 하나인

소금빵!!

커피를 주문하고, 소금빵과 솔티카라멜 휘낭시에를 추가 주문했어요ㅎㅎ

매장 내부는 햇빛이 잔잔히 들어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모던한 블랙앤화이트 인테리어에

초록색의자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

 

저희가 주말에 방문했음에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굉장히 좋았어요ㅎㅎ

주문한 에스프레소와 소금빵, 휘낭시에입니다

에스프레소는 고소한 원두의 풍미가 확 느껴졌어요!

 

소금빵은 버터향이 정말 가득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휘낭시에는 항상 먹던 그맛..!!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아래의 컵받침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ㅎㅎ

빵을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주문한 소금빵과 에그타르트!

 

무엇보다 소금빵이 굉장히 맛있더라구요ㅎㅎ!!

 

천안에서 소금빵을 먹고 싶으시다면 여기

정말로 강추드려요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