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천안 신부동 카페] the stuff coffee(더 스터프 커피); 향긋한 커피와 다양한 휘낭시에를 맛보고 싶다면/ 신부동카페 /천안 터미널 카페/ 휘낭시에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충남 천안 신부동 카페] the stuff coffee(더 스터프 커피); 향긋한 커피와 다양한 휘낭시에를 맛보고 싶다면/ 신부동카페 /천안 터미널 카페/ 휘낭시에 맛집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2. 1. 6. 08:18

본문

728x90
반응형

더 스터프 커피
0507-1388-5519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8길 9 1층
매일 12:00-21:00(월,화 휴무)
포장가능

천안 터미널 반대쪽인
신부동에 위치한 더 스터프 커피 입니다~!

이번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더 스터프커피 메뉴판

저희는 숏크림라떼,숏라떼와
바닐라 까눌레를 주문했어요!

주문대 바로 옆에는
휘낭시에와 까눌레, 에그타르트가 디피되어있습니다

휘낭시에 맛집이라 그런가,

세트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카페에앉아있으니 휘낭시에만 구매해서 가시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시더라구요!!

 

필터커피는 원두를 선택할수있어요!

저는 라떼를 주문해서 선택할 수 없었지만

나중에 방문하면 필터커피를 마셔보려구요 ㅎㅎ

매장내부입니다~

매장안에 사람이 꽉차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ㅜㅜ

내부에는 슈프림, 스투시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

사장님이 굉장히 힙하신 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테이크아웃 컵에는

매장 로고가 쓰여져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크림숏라떼(아이스)입니다.

견과맛이 나는 고소한 크림이 올라간 라떼입니다!

맛은 조리퐁맛이 살짝나더라구요??

달달해서 단게 땡길때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숏라떼는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까눌레도 생각하는 딱 그맛!!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한적한 평일에 방문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천안터미널에 방문하시게되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