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 서울숲 카페] 퍼먼트; 크로와상, 앙버터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 / 서울숲 카페] 퍼먼트; 크로와상, 앙버터 맛집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3. 5. 16. 23:10

본문

728x90
반응형

퍼먼트

성동구 서울숲 2길 37
운영시간 : 매일 12:00-22:00
매장번호 : 010.3911.0072
포장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차불가


오랜만에 성수에 다녀왔어요!

성수에서 우연히 들어간 카페 빵이 너무 맛나서

후기를 남겨봅니당ㅎㅎ

외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ㅠㅠ

매장에 입장하자마자 빵들이 주욱~~
점심 이후에 방문 했더니 이미 빵들은 많이 빠진상태더라구요~

저희는 크로와상괴 프레첼을 골랐답니다

빵은 직접 골라서 카운터로 가져가면 됩니당

퍼먼트 메뉴판

저희는 빵맛을 잘 즐기기 위해 

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했어요!

 

주문시 진동벨을 주시고, 울리면 받으러가면 된답니다

내부는 야외 테라스외 지하층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사진을 찍어보려 했으나,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찍기 어려웠네요ㅠㅠ

날이 좋아서 테라스에 앉으면 정말 좋았겠지만,

자리가 꽉차서 저희는 지하로 내려갔답니당

지하는 노키즈존, 노펫존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사고위험성 때문인거같네요

지하에는 2-3인,4인석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처음엔 자리가 없어서 기다렸는데, 금새 자리가 나서

다행히 앉을 수 있었어요ㅎㅎ

 

자리도 만석이고 주문줄도 길어서 정말 맛집이구나 싶었습니다ㅎㅎ

사람은 정말 많았지만 빵과 커피는 빠르게 준비되었어요. 

프레첼은 버터를 넣어 컷팅해주셔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프레첼을 고를때는 버터가 들어가 있지 않고,

계산대로 가져가면 넣어서 주십니다..!  

 

프레첼, 크로와상 모두 쫀쫀하고 겉은 바삭해서. 

정말 맛났어요ㅠㅠ

 

포장해오고 싶은정도였답니다..!!  

커피도 산미가 낮은 고소한 맛이여서  

더욱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당. 

 

성수, 서울숲으로 나들이 가신다면

퍼먼트 적극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