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단양 카페] 카페산; 멋진경치와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단양카페/패러글라이딩/ 단양패러글라이딩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북 단양 카페] 카페산; 멋진경치와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단양카페/패러글라이딩/ 단양패러글라이딩카페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2. 8. 21. 07:11

본문

728x90
반응형

카페산
사평리 246-33
0507-1353-0868

09:30-18:30
주차가능/포장가능

단양 패러글라이딩 마을에 위치한

카페산 입니다!

 

패러글라이딩도 함께 이용가능해요!

단양에서 가장 유명하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사람이 정말정말 많았습니다!!

 

카페산 외부 좌석 옆에서 

사진촬영을 하시길래 봤더니!

이런뷰가 펼쳐져있더라구요~ㅜㅜ

날이 흐린데도 정말 멋진 풍경이 펼쳐져있어서

정말정말 좋았답니다~

카페산 내부에는 카페구조가 크게

걸려있더라구요!

카페산 메뉴판

카페산 메뉴판입니다~

여기서 메뉴를 확인하시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주시면됩니다!

바로 여기서 주문을 해주시고,

화면에 주문번호가뜨면 픽업대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콜드브루와 망고크러쉬를 주문했어요!

사람이 정말많아서 조금 오래 줄을 섰어요ㅠㅠ

커피를 주문하고 옆으로 이동했어요!

베이커리와 커피류는 따로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날 판매중인 빵 목록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어요ㅠㅠ

여기서 빵을 직접골라 빵 카운터에서 따로 계산을 해주시면 됩니다!

빵은 주문 후 바로 수령가능해요~

카페산 콜라보 엠디들도 판매중이었어요!

텀블러가 이뻤지만,, 너무 비싸서 포기했어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빵과 음료입니다.

콜드브루는 얼음컵을 같이 제공해주셔요!

빵은 셀프포장대에서 전자렌지에 데워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람이 정말많아서 조금 불편했지만

커피와 빵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단양 카페산 정말 강추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