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카페] 헤이데이 ; 수제 디저트와 깔끔한 커피 / 신례원카페 / 신례원맛집 / 스콘맛집 / 신례원역 카페/ 예산역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카페] 헤이데이 ; 수제 디저트와 깔끔한 커피 / 신례원카페 / 신례원맛집 / 스콘맛집 / 신례원역 카페/ 예산역 맛집

맛따라 멋따라/cafe

by UmmO 2022. 1. 21. 14:14

본문

728x90
반응형

 

헤이데이
010-3433-1755
충남 예산군 예산읍 신례원로 192
매일 10:00-20:00(목요일 휴무)
포장가능

신례원역 근처에 위치한 

신상카페 헤이데이입니다~

 

 

계단으로 올라오다 보면 

헤이데이 전단지가 가득 붙어있어요!!

헤이데이 메뉴판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과 스콘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저렴하지 않은 편에 속하는 것 같았어요..ㅜ^ㅜ

계산대 바로 옆에는 베이커리 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수제 스콘, 쿠키류가 구워져있었구요..!

레드벨벳 쿠키는 포장을 하고, 스콘은 주문을 하니 따로 내어주셨어요!

매장 내부는 주황색 톤으로 꾸며져있었어요~

 

그립톡도 준비되어있구요!!

 

아기자귀한 소품들이 가득한 

카페였어요!!

매장 자체는 작았지만 여러가지 둘러볼 곳이 정말 많았답니다~

내부에는 조용한 곳도 마련되어있었어요~

스콘 위에는 라즈베리 잼이 올라가있었답니다!!

 

신례원에서 베이커리, 커피가

생각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