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 신부동 맛집] 소버(sober); 커피와 술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신부동 카페/ 신부동 술집/ 신부동 신상카페/ 신부동 맛집/ 천안터미널 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천안 신부동 맛집] 소버(sober); 커피와 술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신부동 카페/ 신부동 술집/ 신부동 신상카페/ 신부동 맛집/ 천안터미널 카페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2. 1. 10. 09:48

본문

728x90
반응형

소버(sober)
041-541-0022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8길 25 1층 sober
매일 12:00-02:00(월요일 휴무/거리두기제한 영업시간유동적)
12:00 - 18:00 카페 운영하고 18:00 - 02:00 까지 주점 운영 
포장가능

천안 터미널 맞은 편에 위치한

소버 입니다!

신부동 가장 윗골목 쪽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 내부입니다!

매장 내부는 굉장히 모던한 스타일로 되어있어요!

한켠에는 큰 테이블,

그 외에는 4명이 이용가능한 좌석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새로 생긴 핫플이라 그런가

좌석이 모두 꽉차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내부 한켠에는 룸도 하나 마련되어있었어요!

따로 예약 없이 비어있으면 이용이 가능해요

저희는 주점으로 이용하려고 방문했으나,

조금 일찍 방문해서 카페로 운영중이었어요!

그래서 커피와 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커피 머신은 모두 정리된 상태로

더치커피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여,

커피와 케이크를 주문했어요ㅎㅎ

케이크는 해리포터에서 나오는 그 케이크!!ㅎㅎ

커피와 케이크 맛 모두 좋았답니다~

케이크는 초코 케이크 였어요ㅎㅎ

소버 메뉴판

소버 메뉴판입니다..

술을 먹다가 찍어서 메뉴판 상태가 좀 그렇네요ㅎㅎ..

저희는 막걸리류와 들기름 문어파스타, 감자전, 술찜 

총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들기름 문어 파스타입니다!

파스타는 김이 잔뜩 들어가서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친구는 조금 느끼하다고 했지만 

저의 입맛에는 딱이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복순도가, 붉은 원숭이입니다!

둘다 모두 상큼한 맛의 막걸리였어요!

아주 핫하다고 해서 둘다 시켜보았어요ㅎㅎ

저희 입맛에는 그저 그랬어요..

결국 소주..!ㅋㅋ

바지락 술찜입니다!

바지락, 가리비가 아주 잔뜩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또, 국물도 굉장히 진해서 정말 맛있었답니다ㅜㅜ

 

기본 찬으로 나왔던 토마토 설탕절임!!

너무 달았지만 정말 맛났어요ㅎㅎ

 

감자전은 사진이 없네요ㅠㅠ

카페, 술집 둘다 모두 만족스러웠던 소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