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맛집] 오늘도 곱창 ; 야채곱창이 땡긴다면/ 예산읍 맛집/ 예산 곱창/ 예산 야채곱창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맛집] 오늘도 곱창 ; 야채곱창이 땡긴다면/ 예산읍 맛집/ 예산 곱창/ 예산 야채곱창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2. 1. 8. 08:21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도 곱창
041-331-7663
충남 예산군 예산읍 역전로125번길 16
매일 17:00-24:00(일요일 휴무)
포장가능, 배달가능, 주차가능

 

예산읍산성리에 위치한 오늘도 곱창입니다~

산성리 파리바게트 뒤 쪽에 위치해있어요!

매장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위치해있어서 

해당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오늘도 곱창 메뉴판

오늘도 곱창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간만에 야채곱창이 땡겨서!

두명이서 야채곱창 소 하나를 주문했어요!

 

 

매장 내부입니다!

매장안에는 자리가 넉넉해서 4인이서 와도 좋을거같아요!

아기를 배려한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ㅎㅎ

 

셀프코너입니다!

셀프코너에는 양배추, 깻잎 등 

추가 리필메뉴가 준비되어있어요~

음식을 주문하면 오뎅탕을 내어주세요!

꼬치오뎅이었는데 먹기 편하게 뺐어요ㅎㅎ

오뎅탕이 나오자마자 느낀점은

 

아 여기서 술먹어야겠다...!

담에 오면 꼭 술마시려구요..ㅎ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야채곱창(소) 입니다!

두명이서 먹기에 굉장히 많은 양이었어요!!

기본찬입니다!

가지수는 많지 않지만

곱창이 맛나구 양이 많아서 괜찮았어요!

 

기본찬이 모자를경우에는 셀프바에서

떠나 드시면됩니당~

야채 곱창 안에는

당면과 야채, 곱창이 아주 듬뿍들어가있어요!!

저는 가끔씩 포장, 배달로 시켜먹고

매장은 처음 방문 한다고 말씀드리니,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 1개를 주문했어요~

볶음밥 양도 굉장히 많았어요!

남자와 방문하니 양이 딱 좋았어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철하셔서 좋았습니다~!!

예산에서 야채곱창, 곱창이 땡긴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