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단양 맛집] 성원마늘약선요리; 푸짐한 한상이 제공되는/ 단양맛집/ 단양마늘요리/ 단양한정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북 단양 맛집] 성원마늘약선요리; 푸짐한 한상이 제공되는/ 단양맛집/ 단양마늘요리/ 단양한정식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2. 8. 22. 14:32

본문

728x90
반응형

성원마늘약선요리
충북 단양군 단양읍 삼봉로 59 성원마늘약선요리
0507-1402-8777
운영시간 : 11:00-21:00(브레이크타임 16:00-17:30)

원래가려던 음식점이 문을 닫아

우연히 방문하게 된 가게!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리던 중

문 앞에 윤석열대통령님이 다녀가신 사인이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한번 찍어보았어요ㅎㅎ

웨이팅은 매장 앞 패드에서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작성 후에는 이렇게 문자가 오구요!

대기 순서와 진행상황을 알 수 있어요~

 

입장 전에는 카톡으로 재알람이 오기때문에

대기 예약 후 다른 곳을 구경하다 오셔도 될거같아요!

 

저희는 40-50분 정도 대기 후 입장했어요~

 

성원 마늘약선요리 메뉴판

저희는 커플세트를 주문했어요!

 

대기가 있었지만 주문이 밀리지 않도록

널널하게 입장을 받으시는것 같더라구요!

커플세트에 포함된 수육!

일반 수육 맛.. 이었습니다..ㅎㅎ

수육이 나오고 난 후로는

상차림이 준비되어요!

 

나물, 튀김, 찌개, 더덕 등 여러가지 반찬이 준비됩니다!

이걸 다 먹을 수 있나..? 싶게 한상 가득 준비되더라구요ㅎㅎ

반찬 중 마늘무침이 조금 새로웠고

나머지 음식은 평범한 반찬들이었어요!

 

여러 약재가 들어간 김치도 있었지만

반찬이 너무 많아서 딱히 손이 가지는 않더라구요!

 

단양에 오셔서

한정식이 땡기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