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맛집] 단풍칼국수 ; 푸짐한 해물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예산맛집/ 공주대 맛집/ 예산칼국수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맛집] 단풍칼국수 ; 푸짐한 해물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예산맛집/ 공주대 맛집/ 예산칼국수 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10. 9.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단풍칼국수
041-335-3340
충남 예산군 예산읍 형제고개로 980
매일 11:00 - 21:00

예산읍 시장쪽에 위치한
단풍칼국수 입니다~

길가에 위치해있어요!
따로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아요!
매장 앞이나 옆쪽에 주차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단풍칼국수 메뉴판

저희는 바지락 칼국수와 바지락 떡국을 주문했어요~
여름에는 메밀도 굉장히 맛나요!!
자주오는 맛집인데 포스팅 할생각을 못했었어요ㅎㅎ

내부입니다!
식탁, 의자 모두 가정집에서 사용하던? 느낌이예요ㅎㅎ
테이블이 넓어서 여러명이서도
방문하셔도 좋을거같아요~

반 오픈되어있는 주방입니다~
주문 받으시면 바로 만들어주세요!
혼자 일하고 계셔서 바쁘실땐
직접 물을 가져다 마시면 됩니다ㅎㅎㅎ

음식을 시키고 나면 김치 3종을 내어주셔요~
전에는 열무가 없었는데 열무가 추가되었네용ㅎㅎ
김치도 크게 1/4포기, 깍두기, 열무 넉넉하게
내어주십니다~

바지락 떡국(8,000원)

만두 2개와 떡, 바지락이 듬뿍 들어간 떡국입니다~
양이 정말 많아서 혼자서 다 못먹어요..
제가 정말 많이 먹는데도 말이죠..!!!

그리고 바지락이 모두 까져있는 상태로 들어가 있어서
먹기도 굉장히 편해요!!
바지락이 정말정말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바지락 칼국수(7,000원)

칼국수 양도 정말 장난아닙니다..!
성인 남성이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
칼국수에도 바지락이 아주 듬~뿍 들어있어요ㅎㅎ

음식이 모두 나오고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정말 푸짐하죠??
먹다보면 주인 아주머니께서 나오셔서
맛있게먹어요~ 라고 말씀해주셔요ㅎㅎ
갈때마다 인사를 직접해주시더라구요~~ㅎㅎ
괜히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비오는 날이면 항상 생각나는
단풍칼국수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