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맛집] 황금시대 ; 묵은지 돼지갈비찜이 먹고싶다면 / 예산읍 맛집/ 예산군청 맛집/ 예산군 맛집/ 묵은지찜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맛집] 황금시대 ; 묵은지 돼지갈비찜이 먹고싶다면 / 예산읍 맛집/ 예산군청 맛집/ 예산군 맛집/ 묵은지찜 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10. 6.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황금시대
041-331-7080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예산로 219
토요일 휴무
포장가능/주차가능

예산 주민맛집 황금시대입니다!
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은 휴무라고 적혀있네요

황금시대 메뉴판

황금시대 메뉴판입니다~
묵은지 돼지갈비구이가 대표메뉴입니다!
저희는 묵은지 돼지갈비구이 2인 주문했습니다

내부입니다!
모두 입식 좌석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갈색 문 안쪽에는 룸으로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닫혀있어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ㅎㅎ

주문을 하시면 기본 밑반찬이 나와요~
여러종류가 나와서 좋더라구요!
간도 너무 강하지 않아서
밑반찬으로도 밥한공기 먹을 수 있을 정도였답니다ㅎㅎ

밑반찬 모두 나오고나서 사진입니다~
밑반찬은 먹고 싶은 만큼 리필해주시니
부담없이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주셔야해요!

묵은지 돼지갈비찜 입니다!
정말 푸짐하죠??

따듯하게 먹을 수 있도록 돌판에 나와서
더욱 좋았답니다~

음식이 나오면 직접 잘라주셔요!
김치는 모두 잘라주시고 고기는 반정도만
잘라주십니다!

먹으면서 잘라먹으면 됩니당~~

고기는 살짝 달달하고 묵은지는
푹 쉰 상태여서 고기랑 함께
먹으면 정말 무한정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정말 맛나게 싹싹 긁어 먹었어요ㅎㅎ

지글지글 소리 들리시나요ㅎㅎ

한가지 아쉬운점은 볶음밥이 불가능하는 점ㅠㅠ
그거 말고는 아쉬운 점이 없었어요ㅎㅎ

정말 자주가는 맛집이랍니다ㅠㅠ

여기는 가게 왼쪽에 위치한 주차장입니다!
주자창이 조금 작아서
점심시간에 오시면 자리가 부족할 수 있어요ㅠㅠ

예산읍 맛집 정말 강추드립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