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맛집] 미즈컨테이너 ;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 강남역 이탈리아 음식점 / 강남역 파스타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강남 맛집] 미즈컨테이너 ;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 강남역 이탈리아 음식점 / 강남역 파스타 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10. 5. 14:42

본문

728x90
반응형

미즈컨테이너 강남웨스트점
0507-1437-0198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13-3
12:00-22:00(라스트 오더 21:00)
포장가능, 배달가능

강남역 9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미즈컨테이너입니다!

외관이구요~!

가게 상호 답게 컨테이너로 간판이 되어있더라구요ㅎㅎ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당

미즈컨테이너 웨스트 메뉴판

메뉴판 사진 입니다!

미즈컨테이너의 대표메뉴인 플레이트 종류입니다

미즈컨테이너 웨스트점 메뉴판

샐러드 스파게티도 판매중이구요!

제 기억으로는 8-9년 전에 

미즈컨테이너에서 첨으로 샐러드 파스타를 팔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소문이 났던거 같은데

오랜만에 보니 괜히 반갑더라구요ㅎㅎ

미즈컨테이너 웨스트점 메뉴판

여러가지 팬피자, 스파게티도 판매중입니다!

미즈컨테이너 웨스트점 메뉴판

리조또, 커피, 음료도 판매중이더라구요!

미즈컨테이너 웨스트점 메뉴판

입장 후 큐알체크인을하면 직원분께서

자리를 안내해주셔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정하시면

1층으로 내려와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미즈컨테이너 내부입니다

컨테이너를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가 

색다르더라구요!

1층 내부입니다

가게 내부가 정말 넓었어요~

주문대입니다!

바로 이곳에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사진을 찍기에도 굉장히 좋을거같아요!

2층 좌석도 넓게 마련되어있어요~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올라가는 계단입니당ㅎ

계산 사이에도 이런 인테리어 소품이

놓여져 있어서 

넘 이쁘더라구요ㅎㅎ

2층에서 바라본 매장입니다!

굉장히 넓죠~?

자리에는

그릇, 메뉴판, 포크 등이 세팅되어있어요ㅎㅎ

2층자리도 굉장히 넓게 마련되어있어요!

사람이 있어서 찍지는 못했어요ㅠㅠ

 

중간중간 안전모로 인테리어 되어있는게

귀엽더라구요ㅎㅎ

음식 조리 및 계산대입니다!

직접 내려가서 주문을 해주셔야해요~

계산대 앞에 놓여있는

미즈컨테이너 소품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그리구 주문을하면 직원분께서

양많이!! 라고 외치며 주문을 넣어주셔요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ㅎㅎ

 

물은 셀프여서 직접 가져다가 마셔야해요~

그외 접시, 포크, 휴지가 필요하시다면

직접 가져다가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문 후에는 안전모번호판을 주세요!

저 안전모가 번호판입니다ㅎㅎ

직원분께서 안전모에 적힌 숫자를 확인하시고

음식을 가져다 주시니 번호를 잘 보이게 해서 놔주셔야해요!

 

그 옆에는 저희가 주문한 그린애플에이드입니다

정말 달달했어요ㅎㅎ

크림 치즈리조또 입니다!

치즈가 정말 듬뿍들어있어요ㅎㅎ

크림리조또 이지만 볶음김치가 중간중간 토핑되어있어서

물리지 않게 다먹었답니다~!!

 

아마 김치가 들어있지 않았다면

다 먹지 못했을거같아요ㅠㅠ

양도 정말 많았거든요!

하이파이브 팬치즈 입니다

다섯가지 종류의 토핑이 들어가있어서

여러가지 맛을 한번에 볼 수 있어요~

팬치즈 이지만 바닥에는 얇은 도우가 깔려있답니다~

 

두명이서 방문하시면 메뉴하나만

주문하셔도 충분하실거같아요ㅎㅎ

 

음식이 모두 나온 후 사진입니다!

양이 정말 많죠??

둘다 치즈 종류를 시켰더니 조금 물리긴 하더라구요ㅠㅠ

담에는 샐러드 파스타를 시켜야겠어요ㅎㅎ

 

강남역에 방문하신다면

데이트 코스로 강력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