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맛집] 이비가짬뽕 ; 얼큰한 굴짬뽕이 맛보고 싶다면 / 순한짬뽕맛집 / 굴짬뽕맛집 /예산 짬뽕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맛집] 이비가짬뽕 ; 얼큰한 굴짬뽕이 맛보고 싶다면 / 순한짬뽕맛집 / 굴짬뽕맛집 /예산 짬뽕 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9. 30.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이비가짬뽕(예산점)
041-335-8226
매일 11:00 - 20:00 (매주 화요일휴무)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벚꽃로 188
포장가능/ 주차가능

이번에는 비가오고 날씨가 추워서
짬뽕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입구 옆에는 작은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입구에는 생활의 달인 명패가 붙어있더라구요!?

입구에는 매주 화요일 휴무 라고 되어 있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매장 내부가 넓고 

4인 식탁도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자리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될거같아요!

창가자리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창문에는 냉초계면 메뉴도 붙어있네요!

여름한정 메뉴인듯합니다~

이비가 짬뽕은 따로 메뉴판이 없이

식탁보에 메뉴가 나와있어요!

이비가 짬뽕 메뉴판

좀더 가까이서 메뉴를 찍어봤어요ㅎㅎ

저희는 순한짬뽕, 이비가 짬뽕밥, 수제고추만두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보리차를 내어주십니다!

 

밑반찬은 단무지, 백김치 인데요!

저는 백김치가 너무 맛나서 다먹어버렸어요..ㅎㅎ

이비가 짬뽕밥 입니다

밥으로 주문하시면 면이 없는 짬뽕과

미니 밥 3개가 나옵니다!

 

밥은 모자라시면 무료로 추가가 가능하세요

순한짬뽕입니다!

면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고

기본 미니밥 한공기가 함께 나와요~

밥 세공기 보이시나요!!??

밥 양이 많지 않아서 밥으로 주문하면

세공기를 주시는거 같아요ㅎㅎ

 

순한짬뽕, 이비가짬뽕 모두 굴,조개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이비가 짬뽕은 얼큰해서

비오는날 먹으니 딱이었답니다!!

 

마지막으로는 고추만두입니다!

만두가 튀기듯이 구워져서 나와요

굉장히 바삭해서 좋았답니다!!

맛은 일반 만두맛이었어요! 

고추만두라고해서 매콤할줄알았는데 그렇진 않더라구요~

 

점심 한끼 아주 푸짐하게 잘먹고왔답니다

요즘 날이 우중충해서

요런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비오는날에 짬뽕 한그릇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