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맛집] 남양식당/남양돈까스 ; 옛느낌 가득한 돈까스 / 경양식 돈까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맛집] 남양식당/남양돈까스 ; 옛느낌 가득한 돈까스 / 경양식 돈까스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9. 23. 11:09

본문

728x90
반응형
남양식당 / 남양돈까스
041-335-2610
충남 예산군 예산읍 예산로176번길 27-1
매일 11:40-20:00(매주 월요일 휴무)
포장가능/배달가능

예산읍 행정복지 센터 근처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인 남양식당을 방문했습니다
가게가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처음 가보시면
찾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가게 앞에 도착하셔서 골목을 살짝 들여다보면
남양식당 입구를 확인할 수 있어요~

해당 간판을 확인 후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매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남 양 이라고만 써있네요ㅎㅎ

돈까스가 맛있는 집이라고
써있는거 보이시나요~

들어오시면 바로 앞에 계산대가 있구요!
매주월요일 휴무라고 적혀있네요~

입식 테이블 과 좌식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요

저희는 입식좌석에 앉아서 식사하였구요,
안쪽에는 좌식좌석이 넓게 준비되어 있어있어서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될거같아요ㅎ

남양식당 메뉴판
여러 메뉴가 준비되어있어요
참고로 비후까스는 소고기까스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저희는 돈까스, 치즈돈까스
주문했어요~

자리에는 포크,나이프,후추가 준비되어있어요!
원래는 식전에 스프가 나오는데
이 날은 스프가 모두 소진되어서
먹어보지 못했어요ㅠㅠ

밑반찬입니다!
돈까스집 치고 정말 많은 밑반찬이 나와서
놀랬어요!

밑반찬은 정말 다 맛있었어요ㅠㅠ
반찬까지 모두 싹싹 먹었답니다ㅎㅎ

치즈돈까스
치즈가 들어간 돈까스가 세덩이가 나와요

돈까스
등심돈까스 두덩이가 나옵니다

모두 나오고나서 찍은사진!
아! 그리고 밥도 한접시씩 내어주십니다

치즈돈까스는 치즈가 가득들어서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웠다면 후추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후추향을 싫어하시는 분께서는 조금 꺼려질 수 있어요

둘이가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왔던
남양식당!
주민들에게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추석연휴에 방문했음해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꾸준하게 오시더라구요!

맛도 양도 모두 만족했으나,
안쪽에서 음식을 만드시는 여성분께서
조금 불친절하시더라구요,,
메뉴에 대해 여쭈니 단답으로 쳐다보지도 않으시고
말씀하시더라구요ㅠㅠ

남자 사장님께서는 굉장히 친절하셨어요!!ㅎㅎ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