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맛집] 불스떡볶이 ; 쫄깃한 떡과 푸짐한 당면이 듬뿍 들어간 떡볶이가 먹고싶다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맛집] 불스떡볶이 ; 쫄깃한 떡과 푸짐한 당면이 듬뿍 들어간 떡볶이가 먹고싶다면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9. 20. 12: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자주먹는 떡볶이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불스떡볶이(예산점)
041-334-9981
충남 예산군 예산읍 역전로140번길 9 2층 불스떡볶이
매일 11:00-01:00
포장가능/배달가능
매장이용불가능(코로나로 인해 일시적 중단)

예산 산성리에 위치한 불스떡볶이 입니다!
매장 입구 사진이구요~
저희는 포장주문을했습니다!

배달도 가능하지만
집과 거리가 가까워서 주로
포장주문을 이용한답니다!

불스떡볶이 간판을 찾으셨다면
들어오셔서 2층까지 올라오시면 됩니다!

올라오시면 바로 오른쪽에
불스떡볶이 매장이 위치해 있어요!

20분 정도 전에 전화로 주문을 했더니
미리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결제는 현장에서 바로 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일시적으로 매장운영은 안하고 있다고 해요ㅎㅎ!

불스 떡볶이 메뉴판 입니다~!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불스치즈기본세트(16000원)입니다!
맵기는 1.5단계로 주문했습니다

짜잔!!!
모두 오픈했을 때 사진입니다ㅎㅎ
구성은 치즈떡볶이(당면, 소세지 포함), 튀김3종, 계란찜, 쿨피스(소) 인데요
저희는 쿨피스를 먹지 않아서
쿨피스는 빼달라고 요청드렸어요ㅎㅎ

가까이서 찍은 떡볶이!
벌써 군침돌아요ㅎㅎ


떡볶이를 비비면서 찍어 본 사진입니다ㅎㅎ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양배추, 치즈, 소세지, 당면, 떡, 오뎅 등이
정말 알차게 많이 들어있어요!!

세트에 포함된 튀김도 정말
바삭했답니다👍🏻👍🏻

색만 보면 다소 매워보일 수 있지만
딱 맛나게 매운 정도였어요!
매운걸 정말 못드시는분은 1단계 추천드려요!!


주말 저녁에는 친구,동료분들과
맛난 떡볶이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