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역 맛집] 시마스시 ; 깔끔한 회전초밥을 먹고싶다면 / 아이파크몰 맛집/ 용산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용산역 맛집] 시마스시 ; 깔끔한 회전초밥을 먹고싶다면 / 아이파크몰 맛집/ 용산 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9. 26. 10:57

본문

728x90
반응형
시마스시(용산아이파크몰 점)
02-2012-628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6층
매일 11:00-22:00 (입장마감 21:00)
포장가능 / 주차가능(아이파크몰 이용)

간만에 스시를 먹으러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시마스시에 방문했어요

외부에는 간단한 메뉴판이
안내되어있어요

정문 앞에는 연어와
연어관련 초밥메뉴가 나와있구요~

점심,저녁 시간에 방문하신다면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어서
식사 시간대는 피해주시는게 좋아요!

저희는 점심시간 이후라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 했습니다~

아이파크몰 안에 위치한 음식점이라
인테리어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동네 초밥집보다는 이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입장 후 큐알코드 인증을 하면
자리를 안내해주세요!

레일 앞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2인 이상인 경우에는
4인좌석도 마련되어있으니
걱정없이 방문 하셔도 될거같아요ㅎㅎ

안내 받은 자리에는
수저,젓가락이 준비되어 있구요~


차가운 물과 장국을 준비해주십니다!
녹차 옆에 보이는 호스에서 뜨거운 물이
나와요~!


시마스시 메뉴판

1인 사시미, 식사류 등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시마스시 메뉴판

참치/ 새우류 메뉴판입니당

시마스시 메뉴판

그 외 생선, 해산물 메뉴판이구요!

시마스시 메뉴판

군함/롤 , 3종 세트 메뉴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3종메뉴가 가성비 좋더라구요!

식탁에는 메뉴판, 와사비,간장, 락교,생강 등 이
아주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껏 골라먹기 너무 좋았답니다

점심시간이후에 방문하여서
레일에 음식이 많이 없었어요ㅠㅠ

주문하면 빠르게 만들어주신다고
강조해주셔서
저희는 계속 시켜서 먹었답니다!!

데마키

날치알이 정말 듬뿍 들어간 테마키
날치알이 너무 많으면 비릴법 한데
요 데마키는 전혀 비리지 않았어요ㅎㅎ

연어3종
왼쪽 연어는 나오기 바로 직전
토치로 구워주셔서 정말 따뜻했답니다
ㅎㅎ

냉모밀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팠어서😢
냉모밀도 하나 주문했는데요!!
양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간이 조금 싱거워서 간장을 넣어 먹었더니
정말 딱이었답니다

참치 주도로
한피스에 육천원이라는 사악한 가격이지만
입에 넣는 순간 녹아버려서
정말 돈이 아깝지 않았답니다ㅠㅠ

참치쯔께
간이 되어 나오는 참치쯔께도
정말 맛났어요!!

소고기초밥
회전초밥집에가면 왜 고기 초밥을
안먹으면 아쉬운지요,,ㅎㅎ

이것저것 골라서 먹다보니
이만큼을 먹었더라구요ㅎㅎ,,
새우, 광어, 장어 등
골고루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정말 맛났어요
무엇보다 음식이 굉장히 빨리나와서
좋았답니다
ㅎㅎ

스시마루 가격표

접시 색깔당 가격입니다!

저희는 둘이서
식사 1, 초밥 16 접시 정도 먹었어요
9만원정도 금액이 나왔어요~

한끼 식사로는 다소 비싼편이지만
서비스, 맛 모두 만족한 식사였답니다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담에 스시생각이 난다면
꼭 재방문하려 합니다 ㅎㅎ


오늘 주말 맛난 스시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