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종로 맛집 ] 롤링파스타( rolling pasta) ;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파스타를 맛보고 싶다면 / 종로 맛집 /파스타 맛집/백종원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서울 종로 맛집 ] 롤링파스타( rolling pasta) ;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파스타를 맛보고 싶다면 / 종로 맛집 /파스타 맛집/백종원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9. 28.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롤링파스타(종로지점)
02-2261-5973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392 1층 효원빌딩
매일 11:00-21:30(브레이크타임 15:00-17:00)
포장가능

이번에 방문한 롤링파스타입니다!

저희는 종로지점으로 방문했어요~

위치는 종로3가역 과 종각역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롤링파스타 종로지점 외관입니다

입구에는 간단한 메뉴판이 비치 되어있어요!

 

롤링파스타 입구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시면 직원분께서

큐알체크인 인증하도록 도와주셔요!

 

자리는 편한 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다소 좁았어요!

저희는 편하게 먹기 위해서 4인석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ㅎㅎ

 

 

한켠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피클, 물, 압접시, 포크, 수저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롤링파스타 메뉴판

롤링파스타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 준비되어있구요!

파스타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롤링파스타 메뉴판

그 외 필라프, 피자, 샐러드 등이

판매되고 있어요!

 

롤링파스타 메뉴판

음료메뉴판입니다!

와인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찍어봤어요!

안쪽에서 음식이 준비되어 나오는 거 같아요 

음식은 굉장히 빠르게 나왔답니다!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로제크림쉬림프 파스타입니다!

적당히 크리미한 맛이었어요!

로제라도 느끼기에는 좀더 크림파스타에 

가까웠답니다!

두번째 나온 음식은

스테이크 필라프 입니다!

밥과 야채, 고기 모두 맛있었어요ㅎㅎ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고기가 살짝 질기더라구요ㅠㅠ

세번째 나온 음식은

고르곤졸라 피자( s size) 입니다

매우 얇은 도우에 나와서 좋았어요!

치즈의 냄새도 너무 역하지 않았구요!

피자는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니

치즈가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사진보니 군침도네요..ㅎㅎ

이렇게 세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모히또도 한잔 시켰구요!

피자는 매우 얇아서 둘이서 세 메뉴를 먹는데

무리 없었어요ㅎㅎ 

 

아주 싹싹 긁어먹었답니다ㅎㅎ!!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맛난 파스타, 필라프를 맛볼 수 있는

롤링파스타 추천드려요!!

 

역시 믿고 먹는 백쌤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