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 맛집] 금강산식당 ; 매콤한 떡볶이와 크림파스타를 한번에 / 천안 맛집/ 신부동 맛집/ 천안 떡볶이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천안 맛집] 금강산식당 ; 매콤한 떡볶이와 크림파스타를 한번에 / 천안 맛집/ 신부동 맛집/ 천안 떡볶이 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10. 3. 01:20

본문

728x90
반응형

금강산식당
070-8624-8689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3길 21 1층 103호
매일 11:00-22:00(브레이크 타임 평일15:30-17:00/주말 15:00-17:30)
주차가능/포장가능/배달가능

 

천안을 방문했다가

배가고파서 우연히 찾게된 맛집!

금강산식당에 방문했습니다!

 

금강산 식당 외관입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어요~

 

웨이팅 명단에 이름, 인원을 작성하고 

대기하면 직원분이 불러주십니다!

 

호명했을때 자리에 없으면 자동 취소 되니

작성 후 앞에서 기다리셔야해요!

매장 앞에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는데, 여기서 웨이팅을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기다리면서 찍어본 내부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게 되어있었어요ㅎㅎ!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찍어봤어요ㅎㅎ

커다란 소나무가 자리잡고 있어요ㅎㅎ!

저희는 30분 정도

웨이팅 후에 입장하였어요!

내부사진입니당

금강산 식당 메뉴판

입장 후 키오스크로 직접

주문하시고 자리에 착석해주시면 됩니다!

 

해물떡볶이와 바질크림 파스타가 유명하더라구요!

금강산 식당 메뉴판

그외 돈까스, 덮밥류도 준비되어있구요!

금강산 식당 메뉴판

추가 가능한 사이드도 있어요~

 

저희는 돈독떡볶이와 바질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주문 후 자리에 착석하면 

물과 주문한 음료를 가져다 주셔요!

돈독 떡볶이(2인분/1,6000원)

2인분만 판매하여 주문한 떡볶이 입니다!

돈까스와 핫도그가 토핑되어져 나와요ㅎㅎ!

양이 정말 많아서 놀랬어요..!

안에는 떡, 오뎅, 메츄리알, 우동사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굉장히 매콤해요!

엽떡 중간맛 정도 되는거 같아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비추드립니다..ㅎㅎ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양도 많도 떡도 매우 쫄깃해서 호로록 

다 먹어버렸답니다ㅎㅎ

먹다가 매워서

주문한 공깃밥!

1000원인데 정말 양이 많았어요ㅎㅎ

새우바질크림파스타

새우바질크림파스타(17,000원)

떡볶이가 매워서 시킨 크림파스타!

떡볶이 양이 정말 많았지만

매워서 추가 음식을 시켰어요ㅎㅎ

 

기대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큰 새우와 루꼴라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맛은 일반적인 크림파스타 맛 이었어요ㅎㅎ!

 

천안신부동 방문하셔서

얼큰한 떡볶이가 맛보고 싶으시다면

강추드립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