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예산맛집] 옛날돈까스 ; 푸짐한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예산맛집/예산읍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예산맛집] 옛날돈까스 ; 푸짐한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예산맛집/예산읍 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10. 8.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옛날돈까스
041-334-3210
충남 예산군 예산읍 예산로164번길 21
매일 11:00 - 19:30(일요일 휴무)
포장가능/주차가능(공영주차장이용)

예산 돈까스 바로 옆에 위치한

옛날돈까스에 방문했습니다!

 

돈까스 두집이 바로 옆에 

딱 붙어있어서 당황하실 수 있어요 ..ㅎㅎ

일요일휴무/ 11:00-18:00 운영이라고 되어있으나

19:00까지는 영업하시는거 같아요!

옛날돈까스 메뉴판

대표메뉴는 옛날돈까스, 치즈돈까스 입니다!

저희는 옛날돈까스 2개 를 주문했어요~

원래는 치즈돈까스하나, 옛날돈까스 하나 를

주문하곤 했는데, 이 날은 둘다 

옛날돈까스가 땡겨서 같은메뉴로 두개를 주문했어요!

실내 사진입니다

매장 내부는 엄청 넓지는 않아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면

웨이팅 발생할 수 있어요ㅠㅠ

좌식/ 입식 좌석 모두 준비되어있답니다!

좌식 좌석 바로 옆에는

입식 좌석이 준비 되어있어요~

저희는 입식 좌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옛날돈까스(9,000원)

주문한 옛날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세덩이가 나오게되는데요 

양이 정말 많죠???

돈까스뿐만 아니라 밥, 쫄면도 나옵니다!!

밑반찬으로는 단무지, 깍두기가 준비되구요!

우동국물도 가져다 주십니다ㅎㅎ

 

아! 물은 셀프예요ㅎㅎ~~

스프/쫄면 택1하시면 되는데

저희는 항상 쫄면을 먹어요!

쫄면이 달콤하니 정말 맛나거든요~~

양이 정말많아서 저는 다 먹지 못하고

남자친구는 모조리 먹었습니다ㅎㅎ

 

소스가 뿌려져 나와서 찍먹 분들에게는

거부감(?)이 들 수 있지만

부먹의 매력이 무엇인지 알게해주는 돈까스집입니다ㅎㅎㅎ!!

소스도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부럽고 깊은 맛이 나요!!

시판 소스처럼 시큼한 맛은 전혀없더라구요~

 

예산주민으로써 자주가는 옛날돈까스!

추천드립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