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맛집] 예산 돈까스 ; 바삭한 돈까스가 맛보고 싶다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예산 맛집] 예산 돈까스 ; 바삭한 돈까스가 맛보고 싶다면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9. 10. 08:20

본문

728x90
반응형

바삭한 돈까스가 땡겨서

오늘은 돈까스를 먹고 왔습니다!!

예산돈까스
041-333-5575
충남 예산군 예산읍 예산로164번길 19
매일 11:30-20:30(브레이크 타임 15-17시), 월요일 휴무
포장가능/ 주차가능

매장 입구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아서 없어요ㅠㅠ

바로 앞에 가시면

예! 산! 돈! 까! 스! 라고

크게 적혀있어서 헤매지 않고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아! 바로 옆에 경쟁가게인 옛날돈까스가 있어서

조금 유의해주셔야해요ㅎㅎ

(담엔 옛날 돈까스를 리뷰해볼게요!)

 

메뉴판

예산 돈까스의 메뉴판 입니다!

 

대표메뉴는 등심까스, 치즈돈까스 입니다!!

저희는 반반까스A, 등심까스 를 주문했어요!

전에는 반반까스는 없었는데 이번에 생긴거 같아요!

 

아! 그리구 주문하실때

사이드로 쫄면/스프 를 선택해주셔야해요!

저희는 둘 다 쫄면을 선택했어요~

매장 내부입니다~

4인 테이블6개, 6인테이블 1개, 일자형테이블 1개가 

마련되어 있어요!

 

입구 앞에는 계산대 및 주문대가 위치해 있습니다!

아기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기와 함께 오셔도 편하게 이용가능해요~

살짝 보이는 돈까스 사진입니다!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은 건물이라 내부는 깨끗합니다!

 

여기도 읍내에 위치해 있어서

점심시간에 방문하시게 되면 웨이팅이 조금 길어요!

점심시간에는 피하셔서 방문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요 메뉴는 반반까스 A!

한 상에 밑반찬 깍두기, 단무지, 밥, 우동국물, 쫄면

메인 돈까스까지 

한번에 나옵니다~!

 

반반까스 A 는 치즈 하나, 등심하나가 나오게 됩니다~

요 메뉴는 등심까스!

기본 찬은 모두 같고 등심까스만 두덩이가 나오게 됩니다!

 

돈까스에 함께나오는 양배추는 소스가 뿌려지지 않은 채로 나와서

옆에 있는 소스를 취향 껏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돈까스는 매우 빠삭해서 맛있었어요!

찍먹이신 분들도 아주 빠삭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그래도 부먹은 싫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해 주시면 따로 준비해주신다고 하네요~~

 

가끔씩 돈까스가 생각날때면 방문하는 곳인데

오늘도 아주 싹싹 긁어먹고 나왔답니다ㅎㅎ!!

 

포장을 해가셔도 아주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웨이팅이 있다면 포장을 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ㅎㅎ

 

저희는 저녁에 방문해서

웨이팅없이 먹고 나올 수 있었답니다!

예산 맛집 다운 맛난 돈까스를 맛 볼 수 있어요!

 

돈까스가 생각나시는 날에는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다 먹고 나오니 

하늘이 아주 이쁘더라구요!!

배도 부르고 이쁜 하늘도 보고 

아주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