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예산맛집] 밀촌칼국수 ; 찐한 육수의 칼국수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예산맛집] 밀촌칼국수 ; 찐한 육수의 칼국수 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9. 2. 18:37

본문

728x90
반응형

밀촌 칼국수
주소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형제고개로 962
041-335-6668
포장,배달 가능 / 주차가능(바로 앞 시장)


오랜만에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방문한 밀촌칼국수
외관은 찍지 못해서 사진이 없어요ㅠㅠ
초록색으로 '밀촌'이라고 써있는
조금 허름한 가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치는 읍내장이 열리는 상설시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대표 메뉴는 해물칼국수!
갈때마다 칼국수만 먹어서
다른 메뉴들은 먹어보지는 못했어요ㅠㅠ

모두 좌식 테이블이예요!
저희는 미리 주문을 하고 간 상태라
음식은 나와있었어요ㅎㅎ!
바로 앉자마자 출입명부에 전화를 하고!

준비된 음식을 먹었답니당
보기만해도 해물이 엄~~~청 많죠???
홍합, 미더덕, 바지락이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있어요
새우도 인원수에 맞게 들어가 있는거 같아요ㅎㅎ!

저기 옆에 동그란 건 감자떡만두더라구요!
쫄깃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면도 쫄깃해서 오래 끓여도 불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반찬사진이 이것뿐,,,
김치,깍두기,볶음김치,고추짱아찌를 주시는데
볶은김치가 정말 맛나요!!!! 최고최고👍🏻👍🏻👍🏻

요기는 안쪽에 위치한 좌석!

식당이 크지는 않아요!

이 날은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칼국수만
먹고 집에 왔지만!
여기는 볶음밥이 진짜 맛나요ㅠㅠㅠㅠ
참기름에 튀기듯(?)볶아서 김을 잔뜩!!!
올려주시거든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볶음밥드세요ㅠㅠㅠ강추

5일장이 열릴 때 오셔서
한번 방문드리는 걸 추천해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