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맛집] 공원당 ; 청주 돈까스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북청주맛집] 공원당 ; 청주 돈까스 맛집

맛따라 멋따라/돼지런

by UmmO 2021. 8. 31. 13:01

본문

728x90
반응형

방문한 지는 조금 지났지만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나서 하는 포스팅!
청주에 시카고뮤지컬을 보러갔다가
우연히 들어가게된 맛집

공원당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55번길 40-2
매일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043-255-3894
포장가능/주차가능(2만원 이상 식사 시 )



공원당 입구!
어렸을 적에 자주 봤던 음식모형ㅋㅋㅋ
옛날 기억이 나서 피식 했습니다ㅎㅎㅎ

원래 다른 음식점을 방문하려다 그 가게가 만석이라
주변 맛집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곳이더라구요~~
기대하며 방문!

입장해서 QR체크인 후 바로 착석했습니당
앉자마자 직원분께서 물 두잔을 주시더라구요
물통없이 두잔만 주셔서 신기했어요ㅋㅋㅋ


돈까스만 두개 시키려했는데
소바를 안먹고 가기엔 아쉽더라구요ㅎㅎ
둘이서 왕새우정식, 오로시까스, 판모밀 주문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식이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렸던거 같아요ㅠㅠ


나오자마자 우와,,
우동, 밥까지 나와서 양이 진짜 많았어요👍🏻
왕새우정식에는 굉장히 큰! 새우가 있었어용
제가 시킨 오로시까스는 돈까스 위에
모밀소스, 간무, 파가 토핑되어있더라구요~!
첨 먹어보는 맛인데 괜찮았어요!!

저는 돈까스보다는 메밀이 입에 굉장히 잘맞았어요ㅎㅎㅎㅎ
아! 그리고 저기 사이드로 나온 양배추 소스가 지인짜 맛나더라구요 참깨?소스였던거 같아요
너무 맛나서 싹 긁어먹었습니다ㅎㅎㅎ


양은 많았지만 삭삭 긁어서 다 먹었어요
그 만큼 맛있었다는거!!
지역 맛집이라 그런가 지역주민분들이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ㅎㅎ


주말 점심에 방문해서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좌석이 많고 회전율이
매우빨라서 다행이었어요!

나중에 청주 방문하시게되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